600포 꽉찼길래 포인트 뺄려고 돌렸는데


첫판 이유는 모르겠는데 상대 각힐이 갑자기 튕겨져 날라와서 딜러들 한복판에 드러누움 일어나서 딜러들한테 다이렉트로특수기 궁극기 꼽고 그대로 밀림


살짝 열받았지만 다시돌림 같은사람 만남


카일웡 방벽 주시윤으로 쳐낼려고 보고있다가 주시윤배치함 주시윤 멀뚱멀뚱서있다가 반격도못하고 터짐


이때부터 살살 뭐가 올라오기시작함


세번째판은 뭐 패꼬여서 뭐하지도 못하고 그대로 밀림


400포 정도 남았길래 무심코 다시 돌릴라다가 진짜 이거 한판 더돌렸다가는 앞으로 건은 쳐다도 안볼거같아서 그만둠


카사 하면서 진짜 역대급 판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