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각등이는 그래도 예쁘게 잘 나왔고 각유나는 딱 내 취향이여서 바로 뽑았는데 각수연은 외모만봐서는 뽑을 생각이 안듬.... 정장버전이었으면 몰라도 얼굴에 황달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