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포짜리인데


강하하면서 미사일 쏘고

덩치랑 중량으로 충격파 만들면서 내리찍을때 낙하지점 중심으로 미사일 주루륵 터지는 출격기좀 줘라


혼자서 툭 떨어지고 좀 처맞다가 집에 가는거 볼때마다 안쓰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