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텔라 몇렙까지 찍음? ㅇㅇ (210.1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6 작성일 2020-11-09 16:34:25 https://arca.live/b/counterside/9225418 쓰알특무함 만드려면 한참걸림? 얼마나 찍는게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Ludovicus 2020-11-09 16:34:48 만렙찍어 펼쳐보기▼ ㅇㅇ (210.113) 2020-11-09 16:35:14 삭제 수정 100까지? 엔터는 만들엇는데 스텔라 계속씀?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09 16:36:02 스텔라 몸약하다는거빼면 효과도좋고 cc도있어서 pve에서 조음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09 16:35:31 당장 만들어야할게 병신같은 노르망디를 대체할 쓰알 중장이랑 언더컨트롤같은 똥차를 대체할 순양 만들어야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10.113) 2020-11-09 16:36:56 삭제 수정 ㅇㅇ그럼 만렙찍을게요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16:35:09 스텔라 싸고 좋으면서 특무함 재료는 어차피 남아돈다 펼쳐보기▼ ㅇㅇ (210.113) 2020-11-09 16:35:34 삭제 수정 그건맞는데 쓰알함선 재료 엄청 먹잖아여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16:36:29 카미이즈미가 너무 만들고싶으면 모를까 어차피 도면 부족해서 코핀6이나 레이크 먼저 만들고 도면 모으는동안 특무함재료는 쌓인다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09 16:36:21 재료 들어가도 스텔라는 랩업 안해주면 진짜 종이함선이라서 스쳐도 터짐 펼쳐보기▼ 암행어사 2020-11-09 16:38:36 스텔라 스킬도 좋고 깨알공속도 쓸만함 난 레이드에서 쓰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빠 위에 올라타서 마구 흔드는 시그마... [8] 닥터최고 2020.11.09 2001 42 건틀렛 루미 존나무섭네; [1] 중고흑우 2020.11.09 125 0 이벤트 상점 빨리 다 털고 암행어사 2020.11.09 54 0 건포 왜이러노 [1] 물리법칙 2020.11.09 66 0 각수연은 뽑는순간 내가 씹겅능충이란걸 알게되서 [4] 안될꺼뭐있노 2020.11.09 139 0 솔직히 타이탄도 출격기 줘야지 [6] ARRW 2020.11.09 115 0 70년생 힐데 너무 꼴림 [4] krispydonut 2020.11.09 187 1 건틀렛 옛날 건틀렛 영상 보는데 [2] Cesinha 2020.11.09 98 0 건틀렛 큐 비슷한 점수끼리 잡히니 재밌네 ㅇㅇ 2020.11.09 56 0 유나 각성버전 일러다 IB300i 2020.11.09 537 1 코핀6나 레이크 만들고싶어도 중장외피 수급이안됨 Ludovicus 2020.11.09 40 0 질량있는 홀로그렘이라고해도 시그마는 문제점이 있는데 [5] 이천쌀떡볶이 2020.11.09 104 0 야스의 존재를 깨달아버린 시그마 [5] 람네 2020.11.09 433 0 [스포]그 스토리 마지막에 [7] 암행어사 2020.11.09 123 0 건틀렛 각유나 때문에 200점 운지했네 ㅅㅂ ㅋㅋ [1] 나무는tree 2020.11.09 98 1 유나 공격속도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4] 색인 2020.11.09 62 0 누가 유나 일러좀 올려줘 [4] 그림만 (49.172) 2020.11.09 117 0 솔직히 나는 pvp 유나는 이대로 쓰고싶은 사람만 쓰게 하고 [3] 두부맛김치 2020.11.09 92 0 응디타크 코인 탑승합니다 [3] ㅇo 2020.11.09 99 0 레일리 2코 해주면 쓴다 ㅋㅋ 몰름보 2020.11.09 67 0 불닭쓸빠에야 알렉스 밴풀리면 알렉스에 구총병 뽑고 1코 낭낭하게 절약하지 [1] ㅇㅇ (183.103) 2020.11.09 55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함 [5] ㅅㅂㄹㅇㅅㅎ 2020.11.09 89 0 건틀렛 서윤 주시영은 건에서 싹 사라졌네 [5] Ciliu 2020.11.09 127 0 스텔라 몇렙까지 찍음? [10] ㅇㅇ (210.113) 2020.11.09 96 0 이번주는 카운터 오토덱 별론가 [2] 박상연 2020.11.09 67 0 유나 카린이 유독히많네 [2] 그림만 (49.172) 2020.11.09 94 0 딜데하면 자꾸 [2] Ryude 2020.11.09 59 0 야동의 정체를 알은 시그마가 궁금하다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235 2 건틀렛 생각보다 유나 굴릴만하더라 [4] 블릿 2020.11.09 191 1 근데 얘네 일반캐 코스트 밸런싱은 기가막히게 하는건가? [9] ㅇㅇ 2020.11.09 99 0 ✋질문 전당1 루미는 주로뭘로 조용히시키냐? [7] 아무튼아님 2020.11.09 102 0 할로윈 그림 대회 질문 하나만 올릴게 [13] Sambak (180.229) 2020.11.09 131 1 캐릭 몇개넣어도 스테소모 똑같지?? [1] ㅇㅇ (124.61) 2020.11.09 56 0 유나 살아남는판 보면 라인 밀고 후열 때려부수고 존나 열일하는거 같은데 [1] Edge 2020.11.09 103 0 카붕이들아 자기전에 이거 한번만 봐주라 [6] 굿보이 2020.11.09 122 -3 사람들이 각수연싫어하니까 맘아프네 [2] Ryude 2020.11.09 81 -1 ✋질문 메카덱에 누구누구 들어감? [2] ㅇㅇ (114.207) 2020.11.09 55 0 쟤 뭐냐 [2] 그림만 (49.172) 2020.11.09 118 0 유나 게임 DLC같음 두부맛김치 2020.11.09 40 0 전당2는 평균 100따리들로는 힘듦? [5] 독호메 2020.11.09 75 0 뉴비 다음함선 원픽좀 [4] Innocente 2020.11.09 73 0 건틀렛 너거들 템 개쩌는거 잘 알았으니까 [3] 테엥마망 2020.11.09 173 -1 에델 야누스 양하림으로 찍어야하는ㄷ[ㅔ ㅇo 2020.11.09 41 0 창작 배너 최신화 [15] 닥터최고 2020.11.09 1544 32 건틀렛 지금 각등이 밴이라서 유나쓴다 이러는데 알렉스 노밴이면 알렉스 쓸 듯 ㅋㅋ [4] 색인 2020.11.09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