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 방향을 pve에서 존나 씹사기로 바꿔도 괜찮을 거 같음

다른 유닛들로도 힘들게 깰 수는 있지만 유나 쓰면 그냥 클린하게 밀어버리는거임

pve 전용 각성캐 같은 느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