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대부분 카운터사이드 pve 전투는 거의 시간제한 두고 적 함선 공략하는 타임어택 느낌이라서

최대한 상대 함선까지 빠르게 뚫을 수 있는 극딜 조합으로만 가는 느낌인데

이러면 조합이 한정되고 타워가 pve에서는 아예 필요가 없는 클래스가 되어버려서 버려지는 유닛이 너무 많은 것 같음


그래서 앞으로는 컨텐츠 추가할때

모의작전처럼 웨이브같은 형식도 좋고

아니면 예전에 팔라독에 있던 미션마냥 전진하는 아군 함선을 호위한다거나 그렇게 다채롭게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