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일이나 가은이 더 안 뿌릴려나 시그마꼴리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1-09 16:58:58 https://arca.live/b/counterside/9225857 다행히 다른 거 육성 중이라 급하진 않은데 건에서 카일한테 대가리 함 깨지니까 카일 땡기네가은이는 카케 함 보니까 포기를 못하겠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수램 2020-11-09 16:59:35 가은 100렙찍고 한번도 어디 써본적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16:59:46 태포 3,000개로 삿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17:00:15 카일은 거의 필수임 지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생각할수록 병신같네 ARRW 2020.11.09 130 1 건틀렛 이기지도 못하는거 그냥 오픈하는게 편하네 [8] 수램 2020.11.09 169 3 건틀렛 생존왕 카일ㅇㅜㅓㅇ [1] 중고흑우 2020.11.09 96 0 내가 성능이 없지 꼴리는 캐가 없냐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06 0 뉴비면 건틀렛 장비부터사는거 맞지? ㅇㅇ (124.50) 2020.11.09 22 0 전당3 매번 템 바꿔껴야하는거 귀찮네 ㅇㅇ 2020.11.09 43 0 사실 유나가 딱 적당한 성능이지 [3] 닥터최고 2020.11.09 145 -2 건틀렛 갑등이 재밌네ㅋㅋㅋㅋㅋㅋ [4] AKiE 2020.11.09 214 0 자러감 ㅂㅂ [3] 암행어사 2020.11.09 91 0 다음번 태포 상점 예언 샤이닝 2020.11.09 56 0 레지나한테 애인이 생기면 에델은 어떻게 반응할까? [9] 색인 2020.11.09 117 0 치나츠 없는데 태포 안쓰고 놔둘껄 그랬네 ㅇㅇ 2020.11.09 52 0 힐데나 닥등이는 상향 가능성 없나 [3] 블데 2020.11.09 87 0 나 페도인데 닥터최고 2020.11.09 125 0 에블린도 존나 불쌍하네 [2] 샤이닝 2020.11.09 119 0 몬가 시그마는 유혹 잘할거가틈 [1] 닥터최고 2020.11.09 86 0 반박불가 카사원탑 쫀쫀뷰지 [3] 람네 2020.11.09 128 0 건틀렛 근데 매칭 레벨제한좀 있었으면 좋겠다 [2] 중고흑우 2020.11.09 68 0 뉴빈데 각힐멀루잡아? [5] ㅇㅇ (124.50) 2020.11.09 96 0 확실히 템 딸리니까 각유나 못잡겠다 니퍼 2020.11.09 60 0 가은이 먹고싶다 [1] ㅇㅇ 2020.11.09 63 0 하얗게 불태웠노 [2] 강우석 2020.11.09 151 0 태포 3,000개로 핑챙 삿음 [3] ㅇㅇ 2020.11.09 105 0 카일이나 가은이 더 안 뿌릴려나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09 0 류적류.jpg 색인 2020.11.09 95 0 뷰지 쫀득하고 몸매좋고 이쁘면 그만이지 [3] 닥터최고 2020.11.09 923 1 건틀렛 이수여어어어언~~ ㅇㅇ 2020.11.09 82 0 이제 뉴비들 마음을 알겠어요? [1] ㅇㅇ 2020.11.09 209 9 딸내미 외투좀 벗겨조 [3] 닥터최고 2020.11.09 138 1 건틀렛 이맛에 건틀렛 하는건가 [4] 망겜만함 2020.11.09 150 0 건틀렛 손컨은 못이기겠네 ㅋㅋ [2] 중고흑우 2020.11.09 93 0 힐데맘들 역겨운점 [3] 사라진다 2020.11.09 167 0 건틀렛 왜 카일을 쓰라는지 알 거 같다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02 0 유닛칸 개딸려서 융합하려는데 [1] 수램 2020.11.09 61 0 각유나로 불타는거 이해 안감 [1] ㅇㅇ 2020.11.09 97 1 여태 시선이 안가서 몰랐는데 [2] ㅇㅇ 2020.11.09 92 1 건틀렛 다이아에 글레입니르 쓰는애도 있네 [2] Ciliu 2020.11.09 109 0 건틀렛 이게 2800대 골드라고?? [10] 움파파움파 2020.11.09 138 1 류드한테 줄 전당스충템은 스나추뎀은 별론가? [2] 색인 2020.11.09 51 0 이런 70년생이면 밤새 따먹지 [3] 람네 2020.11.09 357 2 각수연 궁 존나약하네 [3] ㅇo 2020.11.09 101 1 건틀렛 솔직히 내가 쓰면 다 약함 [2] ㅇㅇ 2020.11.09 69 1 이게 머고 [2] 테엥마망 2020.11.09 43 0 근데 왜 각유나쓰는 애들 개씨발놈된거임 [4] 아담한 2020.11.09 17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