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우 155미리 직사포 하나랑 미사일 좀 장착하고
나 결전병기요 하고 꺼드럭 거리는거 보니까 짜증나네
결전병기면 ㄹㅇ 하이테크 무기나 달아둘것이지
그 덩치에 출격기 하나 없는 병신 방산비리 물건

겨우 155미리 직사포 하나랑 미사일 좀 장착하고
나 결전병기요 하고 꺼드럭 거리는거 보니까 짜증나네
결전병기면 ㄹㅇ 하이테크 무기나 달아둘것이지
그 덩치에 출격기 하나 없는 병신 방산비리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