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일 웡 어떻게 쓰는 거야? Techno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09 17:10:03 https://arca.live/b/counterside/9226017 라인전 할 때 같이 세워서 방벽으로 유지하는 식으로 쓰는거야?딜은 어떰 패시브때매 은근 괜찮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니퍼 2020-11-09 17:10:57 방벽이 본체임 펼쳐보기▼ Technol 2020-11-09 17:11:32 아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17:11:04 딜은 스충으로 땡긴 궁으로 함 펼쳐보기▼ Technol 2020-11-09 17:12:01 머야 그런 거 였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17:13:14 힐데 팰때말고는 체퍼뎀 티도안남 힐데팰때도 별로 티안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0위권이내에 각힐보다 유나가많은데 버프는 개나발 [2] ㅇㅇ (202.168) 2020.11.09 91 -5 너네 각힐 뭐로잡고있어 [18] 수램 2020.11.09 122 0 전략전 3천점 넘어가는순간부터 오픈덱 멸종하네 ㅇㅇ 2020.11.09 44 0 세상에 미ㅣ친브금 [8] 아루엘 2020.11.09 118 2 이유미가 애정캐인데 지난주에 개꼴받았음 [2] ㅇㅇ 2020.11.09 106 0 필요했던 캐릭 : 이프리트 [3] 윾동6974 2020.11.09 112 0 일커 요새 제일 잘나가지 않았나 샤이닝 2020.11.09 54 0 주시윤 주시영 둘 다 카타나 들고 있던데 무슨 무기인지 궁금하다 [7]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386 0 플래 하위구간은 이게먹히는구나 [9] ㅇㅇ 2020.11.09 116 0 건틀렛 지피 스커피해 팬드후기 [4] leakas 2020.11.09 143 0 메이즈 전대 스토리 다시보기는 영상밖에 없음? [2] ㅇㅇ 2020.11.09 65 0 근데 나도 일부러 티어 안올리고 즐겜하는데 [3] 제이크 2020.11.09 109 0 건틀렛 각유나 쓴다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3] 수램 2020.11.09 485 7 와 150쿼츠 확정SSR패키지! [3] Innocente 2020.11.09 111 6 건틀렛 각유나 스충일까 스피릿일까 [13] ㅇㅇ 2020.11.09 200 1 어우 야하 [3] 닥터최고 2020.11.09 94 2 아니시발 [4] Innocente 2020.11.09 105 0 일커 갤보니깐 크게 터졌네 [12] 망겜만함 2020.11.09 306 1 시그마의 매력적인 매끈한 검은 슈트ㅗㅜㅑ [5] ㅇㅇ 2020.11.09 217 1 커피포트 스토리가 카일 웡 카케에 있다고 했지?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90 0 정상인 -> 비장애인 좀 웃긴데 [9] 람네 2020.11.09 302 1 선넘네 ㄹㅇ [2] ㅇㅇ 2020.11.09 121 1 카일 웡 어떻게 쓰는 거야? [5] Technol 2020.11.09 111 0 각유나는 무슨템껴?? [5] ㅇㅇ (80.83) 2020.11.09 110 0 건틀렛 이게모지??? [5] ㅇㅇ 2020.11.09 182 0 건틀렛 주시윤이 나를 건공으로 만들어주고 있다 [3] 망겜만함 2020.11.09 108 0 타이탄 생각할수록 병신같네 ARRW 2020.11.09 131 1 건틀렛 이기지도 못하는거 그냥 오픈하는게 편하네 [8] 수램 2020.11.09 169 3 건틀렛 생존왕 카일ㅇㅜㅓㅇ [1] 중고흑우 2020.11.09 96 0 내가 성능이 없지 꼴리는 캐가 없냐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06 0 뉴비면 건틀렛 장비부터사는거 맞지? ㅇㅇ (124.50) 2020.11.09 23 0 전당3 매번 템 바꿔껴야하는거 귀찮네 ㅇㅇ 2020.11.09 43 0 사실 유나가 딱 적당한 성능이지 [3] 닥터최고 2020.11.09 145 -2 건틀렛 갑등이 재밌네ㅋㅋㅋㅋㅋㅋ [4] AKiE 2020.11.09 214 0 자러감 ㅂㅂ [3] 암행어사 2020.11.09 91 0 다음번 태포 상점 예언 샤이닝 2020.11.09 57 0 레지나한테 애인이 생기면 에델은 어떻게 반응할까? [9] 색인 2020.11.09 118 0 치나츠 없는데 태포 안쓰고 놔둘껄 그랬네 ㅇㅇ 2020.11.09 53 0 힐데나 닥등이는 상향 가능성 없나 [3] 블데 2020.11.09 88 0 나 페도인데 닥터최고 2020.11.09 126 0 에블린도 존나 불쌍하네 [2] 샤이닝 2020.11.09 120 0 몬가 시그마는 유혹 잘할거가틈 [1] 닥터최고 2020.11.09 87 0 반박불가 카사원탑 쫀쫀뷰지 [3] 람네 2020.11.09 129 0 건틀렛 근데 매칭 레벨제한좀 있었으면 좋겠다 [2] 중고흑우 2020.11.09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7: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