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유나 전 상대로는 괜찮은듯
근데 잘못쓰면 바로 4코 헌납하니깐 각을 잘봐야하고
 상대가 각유나 안쓰면 그다지 효율이 안나옴
 아머 각유나기준으로 출격기에 대략 피 50퍼 빠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