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건틀은 즐겜을 해야하는 이유가 뭐냐면


막 건틀용 템 다 맞추고 화면 뚫어져라 보다가 주시윤 써가면서 하는 그런 빡겜을 하면은

이기면 상관이 없는데 빡겜하고 지면 진짜 졷나 짜증남ㅋㅋ


그래서 애당초 스트레스 받는 건은 걍 즐겜 하면서 포인트만 빼다가 시즌 끝나갈 수록 약간 그 즐겜 티어 구간이 조금씩 높아지는데 거기 맞춰서만 티어 좀 올려놓으면 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