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왜 카일을 쓰라는지 알 거 같다 시그마꼴리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1 작성일 2020-11-09 16:55:51 수정일 2020-11-09 16:56:17 https://arca.live/b/counterside/9225802 당해보니까 상대 디펜 스커가 없는데 시바 라인이 뚫리질 않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11-09 16:56:07 스충 50퍼만 맞추고 써도 존나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번 태포 상점 예언 샤이닝 2020.11.09 56 0 레지나한테 애인이 생기면 에델은 어떻게 반응할까? [9] 색인 2020.11.09 117 0 치나츠 없는데 태포 안쓰고 놔둘껄 그랬네 ㅇㅇ 2020.11.09 52 0 힐데나 닥등이는 상향 가능성 없나 [3] 블데 2020.11.09 87 0 나 페도인데 닥터최고 2020.11.09 125 0 에블린도 존나 불쌍하네 [2] 샤이닝 2020.11.09 119 0 몬가 시그마는 유혹 잘할거가틈 [1] 닥터최고 2020.11.09 86 0 반박불가 카사원탑 쫀쫀뷰지 [3] 람네 2020.11.09 128 0 건틀렛 근데 매칭 레벨제한좀 있었으면 좋겠다 [2] 중고흑우 2020.11.09 68 0 뉴빈데 각힐멀루잡아? [5] ㅇㅇ (124.50) 2020.11.09 96 0 확실히 템 딸리니까 각유나 못잡겠다 니퍼 2020.11.09 60 0 가은이 먹고싶다 [1] ㅇㅇ 2020.11.09 63 0 하얗게 불태웠노 [2] 강우석 2020.11.09 151 0 태포 3,000개로 핑챙 삿음 [3] ㅇㅇ 2020.11.09 105 0 카일이나 가은이 더 안 뿌릴려나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09 0 류적류.jpg 색인 2020.11.09 95 0 뷰지 쫀득하고 몸매좋고 이쁘면 그만이지 [3] 닥터최고 2020.11.09 923 1 건틀렛 이수여어어어언~~ ㅇㅇ 2020.11.09 82 0 이제 뉴비들 마음을 알겠어요? [1] ㅇㅇ 2020.11.09 209 9 딸내미 외투좀 벗겨조 [3] 닥터최고 2020.11.09 137 1 건틀렛 이맛에 건틀렛 하는건가 [4] 망겜만함 2020.11.09 150 0 건틀렛 손컨은 못이기겠네 ㅋㅋ [2] 중고흑우 2020.11.09 93 0 힐데맘들 역겨운점 [3] 사라진다 2020.11.09 167 0 건틀렛 왜 카일을 쓰라는지 알 거 같다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01 0 유닛칸 개딸려서 융합하려는데 [1] 수램 2020.11.09 61 0 각유나로 불타는거 이해 안감 [1] ㅇㅇ 2020.11.09 97 1 여태 시선이 안가서 몰랐는데 [2] ㅇㅇ 2020.11.09 92 1 건틀렛 다이아에 글레입니르 쓰는애도 있네 [2] Ciliu 2020.11.09 109 0 건틀렛 이게 2800대 골드라고?? [10] 움파파움파 2020.11.09 138 1 류드한테 줄 전당스충템은 스나추뎀은 별론가? [2] 색인 2020.11.09 51 0 이런 70년생이면 밤새 따먹지 [3] 람네 2020.11.09 357 2 각수연 궁 존나약하네 [3] ㅇo 2020.11.09 101 1 건틀렛 솔직히 내가 쓰면 다 약함 [2] ㅇㅇ 2020.11.09 69 1 이게 머고 [2] 테엥마망 2020.11.09 43 0 근데 왜 각유나쓰는 애들 개씨발놈된거임 [4] 아담한 2020.11.09 172 1 오..지피 스커피해 팬드 [3] leakas 2020.11.09 120 0 신규 pve 컨텐츠 추가할 때 말인데 두부맛김치 2020.11.09 41 2 아잇 씻발 [3] ㅇㅇ 2020.11.09 97 0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진짜 그러네 [5] 안될꺼뭐있노 2020.11.09 171 1 나 지금 메인스토리 진행중인데 [6] GAOGOA 2020.11.09 129 1 진짜 구렸으면 애초에 건에서 이야기도 안나왔음 [18] 사라진다 2020.11.09 1680 33 빨리 레지나 에델이랑 3p하는 글 써줘 레이브 2020.11.09 43 0 건틀렛 근데 오늘 건하면서 좀 죄책감들엇음.. [3] 몰름보 2020.11.09 107 0 건틀렛 카린 그녀는 신인가 [1] 테엥마망 2020.11.09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7: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