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세 기채권 안모으고 단챠돌리는데 돌릴때마다 설랜다 아무튼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8 작성일 2020-11-10 14:48:25 수정일 2020-11-10 14:48:43 https://arca.live/b/counterside/9245657 기채권 20장모일때마다 단챠돌리는데 마치 해적룰렛하는기분이라 설레는데 마침 유나가 PVE구리다는소리를듣고 더더욱 흥분을 주체할수가없어졌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셰이브 2020-11-10 14:49:09 어둠의 채용게임ㄷㄷ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0-11-10 14:50:0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0 14:50:39 아무튼아님 2020-11-10 14:51: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뉴비가 믿을건 카일 웡 뿐이다 [5] 샤이닝 2020.11.10 130 0 전당템 때문에 상성 의미가 없어진것같다 [3] 블릿 2020.11.10 215 9 110찍어줄거 추천좀 [4] 솔라눔 2020.11.10 99 0 건틀렛 역 공 차 이 [11] ㅇㅇ 2020.11.10 199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있으면 합체같은거 하면 좋겠다 [1] 뻋촄콒퍱콐 2020.11.10 69 0 오늘자 매출 [7] ㅇㅇ (175.194) 2020.11.10 177 0 건틀렛 ???:누가 각등이 2벤인데 써 ㅋㅋㅋ 퓬뉜 2020.11.10 103 0 미안하다...미래의 나 [2] 테렌스후드 2020.11.10 97 0 이겜은 모두 뉴비임 [3] 류드말랑카우 2020.11.10 103 0 후열타격가능한 메카디팬더? [1] 2K22m 2020.11.10 94 0 이볼브원 얼굴 [2] 양하림 2020.11.10 142 0 내가 찾아봤는데 카사하는데 좋은거 사운드카드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95 -1 다들 보급소나 잘뜨게 기도하자 [9] 토깡이 2020.11.10 103 0 가끔씩 건하다가 그런생각이 들음 [7] ㅇo 2020.11.10 122 0 메카덱 상대로 유나어떰?? [5] 몰름보 2020.11.10 89 0 이볼브원은 미소녀로 나올 예정 [5] ㅇㅇ (218.55) 2020.11.10 82 0 건 오토로 놔두고 싸우는거 보는건 좋은데 직접 플레이 하긴 싫더라 [1] 일하기싫다 2020.11.10 77 0 이볼브원은 서폿으로 나올 예정 [5] 심장발전소 2020.11.10 74 0 이디스는 야누스도 만들고 본인도 쎄고 못하는게 뭐임? [5] 그치만유키쟝 2020.11.10 109 0 3판돈다 SR조각4개 떤냐?? hver 2020.11.10 84 0 건틀렛 메카상대로는 정직하게 싸워줄 생각없다 [8] Sorfe 2020.11.10 200 0 건틀렛 건할때 제일 무서운것 [1] ㅇㅇ (14.38) 2020.11.10 102 0 이 겜도 10개월하면 나도 고일 수 잇냐? [14] BoZ8974 2020.11.10 140 0 요세 기채권 안모으고 단챠돌리는데 돌릴때마다 설랜다 [4] 아무튼아님 2020.11.10 88 0 ✋질문 샤오린 전무 옵션 [8] ㅇㅇ (59.19) 2020.11.10 180 -3 월초를 살까? [8] 익명_mgMG4 2020.11.10 99 0 근데 이볼브원 진짜 좆됐음 [2] ㅇㅇ 2020.11.10 111 0 이볼브원의 존안 [4] lllBoomerlll 2020.11.10 151 0 근데 이 동영상 첨부터 카사에 적용 안되는데ㅋㅋ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23 1 이번 이벤트 던전이 크레딧을 덜주는거같아 [4] ㅇㅇ (115.22) 2020.11.10 88 0 요즘 메카덱들 보면 너무 괘씸함 [1] 몰름보 2020.11.10 134 0 ✋질문 다이브 초기화 할까 [2] 힘을숨김 2020.11.10 100 0 오늘 직무유기함 [3] 히메코달린다 2020.11.10 79 0 이볼브원은 또 어디서나옴? [7] 칠영나비 2020.11.10 114 0 나 좆됐는데 어떡하냐;;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0 116 0 레인저패는 스커는 있는데 [2] 수램 2020.11.10 96 0 자칭 상남자 메카닉 [1] 아이세스 2020.11.10 84 0 2코 디펜더면 좋은게 아닐까? [2] 토깡이 2020.11.10 86 0 메카가 터지기 위해 있는 거라며 [3] ㅇㅇ 2020.11.10 124 0 생각해보니까 기계도 레인저->디펜더 하는데 [9] hver 2020.11.10 77 0 함선 선택존 [2] 테렌스후드 2020.11.10 94 0 이볼브원이 각수연이고 나발이고 역겨운 살덩이들 다밟아죽임 ㄹㅇ... [2] ㅇㅇ (39.121) 2020.11.10 95 0 ✋질문 누구받음? [6] ㅇㅇ 2020.11.10 105 0 AGF 그거 입장하는데 줄만 40분이다 [5] 린린린가베 2020.11.10 127 0 만약 이볼브원이 메이드면 얶떢하쥐??? [1] 팔도 2020.11.10 6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4: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