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얼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2]
수램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음주건하는데 멀미남
92
0
이볼브원특)
55
1
건틀렛
역시 야누스가 답이었네
[2]
108
0
솔직히 각수연 상향필요하다 하면 개추
[3]
98
-3
이볼브원 족사기였으면 좋겠다
51
0
솔직히 웡보단 윙이지 ㅋㅋㅋ
159
0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그 게임 매출순위
[3]
188
-3
건틀렛
유나덱은 근데 쓸수록 느끼는건데
[5]
209
0
✋질문
525 돌리는거 조금이라도 렙작 더 할려면 어느 함선에 넣어야 됨?
[1]
112
0
건틀렛
건할때마다 느끼는건데
[3]
76
0
이볼브원이 어쩌다 이렇게 기대감 커졌냐 ㅋㅋ
[4]
118
0
건틀렛
요즘 패션메카 너무 많음
[33]
1495
50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218
0
메카들 목소리 쭉 들어봤는데
84
0
역시 뉴비가 믿을건 카일 웡 뿐이다
[5]
130
0
전당템 때문에 상성 의미가 없어진것같다
[3]
215
9
110찍어줄거 추천좀
[4]
99
0
건틀렛
역 공 차 이
[11]
199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있으면 합체같은거 하면 좋겠다
[1]
69
0
오늘자 매출
[7]
178
0
건틀렛
???:누가 각등이 2벤인데 써 ㅋㅋㅋ
103
0
미안하다...미래의 나
[2]
97
0
이겜은 모두 뉴비임
[3]
103
0
후열타격가능한 메카디팬더?
[1]
94
0
이볼브원 얼굴
[2]
142
0
내가 찾아봤는데 카사하는데 좋은거 사운드카드임
[3]
95
-1
다들 보급소나 잘뜨게 기도하자
[9]
103
0
가끔씩 건하다가 그런생각이 들음
[7]
122
0
메카덱 상대로 유나어떰??
[5]
89
0
이볼브원은 미소녀로 나올 예정
[5]
82
0
건 오토로 놔두고 싸우는거 보는건 좋은데 직접 플레이 하긴 싫더라
[1]
77
0
이볼브원은 서폿으로 나올 예정
[5]
74
0
이디스는 야누스도 만들고 본인도 쎄고 못하는게 뭐임?
[5]
109
0
3판돈다 SR조각4개 떤냐??
84
0
건틀렛
메카상대로는 정직하게 싸워줄 생각없다
[8]
200
0
건틀렛
건할때 제일 무서운것
[1]
102
0
이 겜도 10개월하면 나도 고일 수 잇냐?
[14]
140
0
요세 기채권 안모으고 단챠돌리는데 돌릴때마다 설랜다
[4]
89
0
✋질문
샤오린 전무 옵션
[8]
180
-3
월초를 살까?
[8]
99
0
근데 이볼브원 진짜 좆됐음
[2]
111
0
이볼브원의 존안
[4]
151
0
근데 이 동영상 첨부터 카사에 적용 안되는데ㅋㅋㅋㅋㅋ
[2]
123
1
이번 이벤트 던전이 크레딧을 덜주는거같아
[4]
88
0
요즘 메카덱들 보면 너무 괘씸함
[1]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