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캡파 모델링 특징 천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4 작성일 2020-11-10 15:32:27 https://arca.live/b/counterside/9246706 같은기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TLCrow 2020-11-10 15:33:05 엄마가 거짓말은 나쁜거랬어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3:44 진실은 가혹한 법임 펼쳐보기▼ 뱅레이 2020-11-10 15:33:05 시난주는 SD 인데도 까리햇음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3:17 응 부탄가스 너프 펼쳐보기▼ b0ss 2020-11-10 15:33:14 아 시발 추억 보정이였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0ss 2020-11-10 15:33:25 내 기억은 안 저랬는데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3:31 ㅇ 외곽선패치했다가 겜 터질뻔한 병신겜임 펼쳐보기▼ ㅇㅇ (115.143) 2020-11-10 15:34:15 삭제 수정 솔직히 건담 아이피빨이엇지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4:45 건담 ip아니면 밸런스 시작부터 개좆쓰레기 병신겜에 가챠의 시초급이라 3달만에 섭종했을껄 펼쳐보기▼ ㅇㅇ (115.143) 2020-11-10 15:35:15 삭제 수정 그래도 시발 온라인 건담겜없어서 섭종하니끼 그리움 ㅅㅂ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6:21 플포로 잘하고있음 건담겜 펼쳐보기▼ ㅇㅇ (115.143) 2020-11-10 15:37:12 삭제 수정 돈없어서 건대건 못한다 ㅅㅂ...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7:32 공짜인데 배틀오퍼2는 펼쳐보기▼ ㅇㅇ (115.143) 2020-11-10 15:38:05 삭제 수정 기계값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6:12 애미뒤진정도가 아니지 pvp겜에서 1:4못하면 자살해야하는 성능 ㅋ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0-11-10 15:37:18 초창기에는 저력 스킬파즈 달아주면 한방에 양자화 2번쯤 차오르는 애미뒤진새끼지 펼쳐보기▼ ㅇㅇ (115.143) 2020-11-10 15:37:50 삭제 수정 그냉 더블오 시리즈s이상은 다애미뒤진 성능으로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이 카사 쳐내면 카사 바로망함? [4] ㅇㅇ (1.242) 2020.11.10 122 0 건틀렛 존나 재밌노ㅋㅋㅋㅋ [12] lllBoomerlll 2020.11.10 182 0 월정액이 끝났네 [1] 치아가 2020.11.10 100 1 공포,기괴].....소심한 썸남....jpg [11] 꿀때지 2020.11.10 618 3 카사에 재래식병기가 나오는거자체가 약간 오류임 [25] ㅇㅇ (210.122) 2020.11.10 184 0 오버히트 섭종보면 카사도 불안하다 [1] 유동분신술 2020.11.10 129 1 카사 비대면 간담회 언제함 [1] ㅇㅇ (1.242) 2020.11.10 40 0 폰겜 할만한거 만이 나왓음 좋겟음 [2] 몰름보 2020.11.10 86 0 뎃? ㅇㅇ 2020.11.10 41 0 지금 생각해보면 딱지겜 좋아한게 죄인거같음 [4] ㅇㅇ 2020.11.10 73 0 건틀렛 A함 근황 [12] Eles 2020.11.10 217 1 보기만해도 군침이 싹도는.jpg [8] 꿀때지 2020.11.10 377 0 어릴때 그체 많이했는데 hver 2020.11.10 44 0 건해보니까 확실히 레이크가 필요악이었다는 생각이 계속 들음 [3] ㅇo 2020.11.10 121 0 아 씨발 다이브 45층 개좆같네 개선넘네 진심 [6] 보노본호 2020.11.10 105 0 고전이지만 디자인 잘한것같은메카 [6] 2K22m 2020.11.10 117 0 건틀렛 헤헤 코핀6메카 이겼다... [4] ㅇㅇ 2020.11.10 119 0 건틀렛 이걸 성공하네 ㅇㅇdb 2020.11.10 50 0 60짜리 응애는 지우는게맞지? [3] 아이세스 2020.11.10 83 0 스비가 간담회 한다하면 뭐 물어봄? [4] ㅇㅇ 2020.11.10 78 0 오버히트도 섭종햇으니 하는말이지만 [5] 꿀때지 2020.11.10 146 0 건틀렛 10분전엔 17연승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10 74 0 이번달부턴 월정액만 질러야겟음 [2] 수램 2020.11.10 79 0 캡파 모델링 특징 [17] 천챙 2020.11.10 194 0 모에는 이유미 뷰지가 모에지 ㅇㅇ 2020.11.10 516 0 게임으로 인간 실험하는건 와우가 전설급이지 이천쌀떡볶이 2020.11.10 64 0 현대병기 많이 늘려주세요 [6]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0 430 0 이번월정액 끝나면 잠시 쉬다올까 [1] ㅎㄱㄹ 2020.11.10 60 0 진짜 니네 니거 광고 좆같음 [4] ㅇㅇ (1.236) 2020.11.10 167 0 천장까지 40회쯤 남으니까 깡쿼츠 존나 마려워지네 [3] 독호메 2020.11.10 48 0 카사 얘기 왜 할 게 없지 [2] 페이커 2020.11.10 84 0 공포,기괴] 이해하면 무서운짤.jpg [2] 꿀때지 2020.11.10 159 0 언젠간 카사도 괜찮아질 날이 올까? [1] ㅇㅇ 2020.11.10 56 0 자기전인데 빡칠때 [1] ㅅㅅㅅ 2020.11.10 71 0 아 카일 쓰고싶다 S4N 2020.11.10 39 0 건틀렛 스커피해 팬드로 유나 뚝딱이노 ㅇㅇ 2020.11.10 88 0 더 무서운 점 [2] 쮎 2020.11.10 76 0 MOE 정신차렸을때 모델링은 ㄱㅊ음 [13] 천챙 2020.11.10 187 0 보라색 이상 카운터 전당 보조장비 전멸함? ㅇㅇ (180.229) 2020.11.10 43 0 건틀렛 좆병신겜 다 이긴 판 갑자기 튕기고 지랄이네 ㅇㅇ (182.227) 2020.11.10 60 0 트윈테일 취향 승부존.jpg [6] 꿀때지 2020.11.10 846 0 테에에엥 치아가 2020.11.10 40 1 1주년쯤에는 엠블럼 3개 더 받을듯 [1] 페이커 2020.11.10 104 0 게임에 돈 쓰기가 너무 아깝다 [4] 샤이닝 2020.11.10 95 0 섭종게임 해봐서 카사안전함 ㅇㅇ (1.242) 2020.11.10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0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