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이나 매직 판마 같은거 짧게 즐겼었다가

폰겜에도 카드겜 없나 해서

바하 밀아 시작한게 문제였던거 같음

말만 카드겜이긴한데 그 땐 그게 뭐 그리 재밌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