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안나오면 6주째 아니냐? 한달에 두번인가 낸다며... 


설마 다음달까지 참았다가 일주 간격으로 한명씩 내려는 건가 


아니면 그냥 개발력 딸려서 못 내는 중인건가? 


뭔가 이볼브 원 안나오는거 보면 그럴듯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