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유나 패치되면 어떡해 흥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1-11 07:02:39 수정일 2020-11-11 07:02:57 https://arca.live/b/counterside/9259831 유나 키우는 씹게이들한테 쳐맞고 골드 갈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b0ss 2020-11-11 07:03:00 막상 패치되면 그렇게 달라진것도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11 07:03:14 서포터덱아니면뭐 펼쳐보기▼ FEKE 2020-11-11 07:03:56 그런 소리도 매주 나오긴 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패기 캐빨 건글 말고도 첸 컨텐츠 하나더있자나 [3] 사라진다 2020.11.11 98 0 할아부지들 ESPR복각 이벤재료 많이주는편임? [8] 닉넴할게없엉 2020.11.11 118 0 건포상점에 좋은 게 많아서 더 괴로운거임 유유칼믹 2020.11.11 53 1 각유나도 모잠비크 3연발에 홍콩행 가능? [9] 탑솔 2020.11.11 126 0 건틀렛 각수연 그만던져 [6] lllBoomerlll 2020.11.11 124 -1 유나 떡상함? [2] ㅎㄱㄹ 2020.11.11 95 0 구관방 없는거 개꼽네 윽엑액액 2020.11.11 49 0 챈넘들은 이거에 대해서 어캐 생각함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1 147 0 답은 고기방패다 [1] hver 2020.11.11 68 0 갓패노임?? [7] 이유 2020.11.11 134 0 요즘 게임하다 화나면 하는거 [1] 익명_mgMG4 2020.11.11 68 0 내일 겜하기 좆같겠네 [1] 캐빨겜 2020.11.11 107 0 로그라이크 = 각수연이 죽으면 다시뽑아야됨 호호 2020.11.11 54 0 지원요청도 알람뜨게 해주면 안되나 [4] 닉넴할게없엉 2020.11.11 43 0 건틀릿 할놈만 하게 만들어도 어차피 얘기는 계속 나올걸 [4] 람네 2020.11.11 83 0 구인/구직 천마에서 마교인 한 분 모십니다 [4] 인터미션 2020.11.11 151 3 건틀렛 너희도 얼른 각유나 꿀 빨아라 ㅋㅋ [4] 초전자포 2020.11.11 172 0 건틀렛 패치노트 읽고 왔는데 경찰차누나 다시 많이 쓰겠네 [1] ㅇㅇ (118.32) 2020.11.11 132 0 뇌좆글도 하루이틀이지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11 121 1 카사는 일종의 고급 레스토랑 같은거지ㅇㅇ [1] ㅇㅇ (175.206) 2020.11.11 130 2 카일 웡을 죽인다 [2] ㅇㅇ (59.26) 2020.11.11 100 0 시발 진짜 장난치냐 [2] 2K22m 2020.11.11 78 0 씨발깜짝이야 [1] hver 2020.11.11 66 0 건틀렛 유나 패치되면 어떡해 [3] 흥냥 2020.11.11 125 0 리벳장비 뭐씀? [4] 캐빨겜 2020.11.11 176 0 이 채널은 그냥 올때마다 화가 나있네 [6] ㅇㅇ (58.228) 2020.11.11 141 8 수동 탐사 컨텐츠도 괜찮지 않을까 [3] 이천쌀떡볶이 2020.11.11 57 0 중복캐 개선은 정녕 없는것인가? ㅇㅇ 2020.11.11 54 0 나도 한번 해본다 [1] ㅇㅇ 2020.11.11 112 0 지부다이브 잘 손보면 로그라이크 비슷하게 할 수 있지 않나 ㅇㅇ (116.121) 2020.11.11 51 0 근데 일반채용 신캐 대체 언제 나오냐 [4] ㅇㅇ (36.11) 2020.11.11 63 0 신지아눈나..... ZRNnE 2020.11.11 47 0 ㅋㅋㅋㅋㅋ 헤라 딱 이거아냐? [8] 들깨잔치국수 2020.11.11 206 10 내일부터 오토 너무 걱정됨 [1] ㅇㅇ (14.38) 2020.11.11 63 0 ㄹㅇ 시그마 이벤맵 낸거보면 pve 아이디어좀 있어보이는데 람네 2020.11.11 71 3 여름 가은에게 알려주는 ESPR 스토리 즐기는법 [5] 로댕이 2020.11.11 123 4 아 메뉴에 샤오린 올려두고싶다 우레기 2020.11.11 41 0 건틀렛 든든한 탱커들 [2] 트조 2020.11.11 89 0 만담 보자마자 이거 기억났음 [4] 헥토르 2020.11.11 103 6 성형신지아 검스 개꼴리네 [2] 보노본호 2020.11.11 80 0 얘네 평소에도 패노 오전에 완성하고 늦게 올리는거 아니냐 [2] 윽엑액액 2020.11.11 40 0 각유나 스충셋 지리게 만들어주고싶은데 ㅇㅇ (211.236) 2020.11.11 52 0 오늘 빼빼로데이라고 11시 11분에 낸건데 [2] 테르미도르 2020.11.11 74 1 벨런이 어찌되어도 좋으니 맨드란 2020.11.11 49 0 pve가 지속적으로 재미줄려면 로그라이크 요소가 들어가야되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1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1 0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