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난 건포 오른거만 해도 살만해서 좋음 라쿰 추천 5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8 작성일 2020-11-13 03:20:51 https://arca.live/b/counterside/9301914 각힐 각유나 각수연 다 풀린 지금 시즌에아직도 30포 처받으면서 샌드백하고 있었으면 레알 접었을듯 추천! 5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엘빅이 2020-11-13 03:21:27 난 걍 돌기가 싫다 펼쳐보기▼ 치즈케이크 2020-11-13 03:21:42 ㄹㅇ.. 펼쳐보기▼ RH 2020-11-13 03:22:36 ㄹㅇ 펼쳐보기▼ dolphon 2020-11-13 03:23:07 건포 올라서 오토덱만 대충 돌려도 건 금방 끝내서 좋음 펼쳐보기▼ ㅇㅇ (1.221) 2020-11-13 03:26:33 삭제 수정 맞음 그 패치 이후로 이제 억지로 패작한다는 불만은 쏙 들어갔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박상연 씨발아 이거자꾸 접속할때마다뜨네 [4] ㅇㅇ (222.109) 2020.11.13 112 4 유동ㄹ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95 0 장비 프리셋 왜안만듬 [2] 캐빨겜 2020.11.13 68 0 빨책 진짜 개딸리네 [3] 몰름보 2020.11.13 94 0 다음 신캐 뭐냐 [7] ㅇㅇ (220.122) 2020.11.13 82 0 패작으로 건포빼니까 개꿀인점 [1] 수램 2020.11.13 48 0 건틀렛 또야 또!! 또라고!! [1] 으아재발요 2020.11.13 84 2 각힐이 물몸인가 딜러들이 쌘건가 [1] 너구리H 2020.11.13 80 0 플레부터 건공이 맞는거 같음 [5] 엘빅이 2020.11.13 106 -1 이번주 미션중에 제일 답없는거 [4] 헥토르 2020.11.13 123 1 장패드 당첨 인증 [6] 테디베어 2020.11.13 201 -2 괘씸하거든요 hver 2020.11.13 41 2 건틀렛 가슴이 웅장해는 싸움 [3] 수램 2020.11.13 97 0 건틀렛 각힐 뭐로 짜르지 [7] ㅇㅇ 2020.11.13 126 0 한글날 장패드 왔다 [11] 아기사자 2020.11.13 176 4 건틀렛 메카박이들 혼내주는게 재밌네 [1] 몰름보 2020.11.13 78 1 존버할까? [4] ㅇㅇ 2020.11.13 103 0 건틀렛 3코로 7코 자르니까 쾌감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 [2] 색인 2020.11.13 149 -1 이건 고의아니냐???? [6] 수램 2020.11.13 128 0 건틀렛 오 [3] 캐빨겜 2020.11.13 93 -2 ✋질문 스토리 질문)처음 튜토에 젊수연 나왔던 세계는 멸망한거임? [8] Ous 2020.11.13 118 0 아니 이건 또 뭐하는놈이냐?? [6] hver 2020.11.13 170 3 구인/구직 류금테 컨소시엄 1명 구한다고 [1]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1.13 97 0 솔직히 난 건포 오른거만 해도 살만해서 좋음 [5] 라쿰 2020.11.13 98 5 건틀렛 이 이기뭐노 몰름보 2020.11.13 59 0 젊은 수연 목소리 들을때마다 자꾸 꼬무룩 하게됨 [6] 헥토르 2020.11.13 132 0 건틀렛 지금도 유나쓰는챌린저들 서폿쓰는사람들은 쓰더라 [4] 금태카사함 2020.11.13 165 0 추천이랑 비추버튼 하단에 괄호랑 안에 ? 있는건 뭐야 [2] dolphon 2020.11.13 58 0 뉴비는 각성캐 뭐 먹어야해? [2] ㅇㅇ (112.155) 2020.11.13 77 -1 스포)루미 인성 개쩌네 [2] ㅇㅇ 2020.11.13 244 0 얘는 대사도 야해보이네 [4] 양하림 2020.11.13 134 0 흥! 힐데 삐졌어! 캐르또나야 2020.11.13 44 0 사실 각유나 메타가 흥하는 근본적인 원인 (뇌피셜 [5] 윾동6974 2020.11.13 112 4 각유나 똥캐아니었음? [5] 너구리H 2020.11.13 131 0 뉴비 이거 일러 보고 왔는데 [8] ㅇㅇ (211.222) 2020.11.13 145 0 아니 160연차면 천장 본 건데 왜 비틱 이지랄임? [11] 새침부끄 2020.11.13 232 -3 누비 세단 plex 할게욧.. [2] 뭐샘즐이샘 2020.11.13 154 0 갑자기 기분 좋아짐 [2] CCCAAA 2020.11.13 74 -1 건 챌찍튀만해도 챌트로피 주냐 [4] 카린웡 2020.11.13 86 0 건틀렛 진짜 유나 정신나갔다 [6] 익명_mgMG4 2020.11.13 196 -2 각수연이랑 노멀수연이랑 젖탱이 크기차이 좆되네 [2] ㅇㅇ (119.197) 2020.11.13 97 0 건 버그 존나 많음 야드 2020.11.13 45 0 구인/구직 오늘도 뉴비 협력사 구해용 (4일차) [2] 밍하 2020.11.13 74 1 평균 출격비용 어느정도가 이상적이야? [4] ㅇㅇ (124.61) 2020.11.13 148 0 건틀렛 각성둘둘한 양학충새끼 역겹네 [4] ㅇㅇ (39.119) 2020.11.13 16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