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이 1렙이라는건


보통은 마지막 10연차에서 각성이 2마리 먹었다는 뜻인데


이놈은 왜 3마리나 1렙인건데


기적의 홍어일리는 없고

2번씩뽑았거나

No기밀 이라도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