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열정리해주는게 유일 하게 저새끼 혼자고

메카덱 싸움할때 응디타크있는쪽이 무적권 이김

개씨발 케릭 다있는대 응디타크 먹겠다고 

채용권 돌리는대 좆같은 타이탄만 나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