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승1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유나 건포 빼기
추천
2
비추천
3
댓글
6
조회수
184
작성일
댓글
[6]
색인
케일스
초전자포
건공
ㅇㅇ (121.169)
삭제
수정
제리_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펜메타 오고 로이 좀 상향하면 건에서 프리드웬 덱 가능?
32
0
고양이누 언제 나오노?
45
0
T56 빼빼로 특
[2]
97
0
내 각힐 너무 구데기야 씨발
[5]
105
0
딜러 장비 주옵은 무기만 강화하면 되나?
[2]
75
0
모건 이거 에델 원킬뜰까?
68
0
각수연 스킨 예고 2시간 39분 전ㅋㅋㅋ
[3]
83
0
레지나는 무슨죄를 지었길래 대학원생이 되어버린걸까?
[2]
102
1
건틀렛
각유나 뭐로 잡아야되지
[4]
107
0
건틀렛
셋옵 때문에 고르디우스 구관총한테 줬는데 몬가..몬가 이상함..
[2]
100
0
적으로 나오는 모건 개쌤 ㅋㅋㅋ
[1]
107
0
메이드 스킨 및 신캐 개누 40분전 ㅋㅋㅋ
[3]
115
0
달 쓰담쓰담
59
1
레지나 별볼일 없잖어 ㅋㅋ
[1]
148
0
봄소풍 장패드 보니까 어떤놈이 교복서윤 베네딕트 스킨이다 이지랄한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107
0
메카덱 하면서 느끼지만 응디타크가 핵심이다 ㄹㅇ
[4]
113
0
세단 사기 너무 힘들다
[5]
151
0
할로윈 끝날때까지 레이드 5번 안나올것 같은데...?
[7]
98
0
중국몽 함께하겠다
[9]
138
2
지피뜨라고 아아아악
[7]
141
0
ㄹㅇ 요즘은 레지나가 남캐 주인공포지션인데
[4]
117
5
꼬추짤로 달린다
[2]
114
0
타이탄 너무 잘터져서 방벽싸개 넣을까 항상 고민이다
[5]
114
0
건틀렛
각유나 건포 빼기
[6]
184
-1
장패드 왔네
[9]
174
2
리벳 세마리 더 뿌리네
69
0
카붕이들이 좋아하는거
[3]
61
0
누적크레딧 10억소모 미첬노
139
-5
13연승 쭉쭉 올라가용
[6]
127
-1
70%는 너무 낮다
[7]
108
2
메이즈무기만 2옵에 스충붙음?
[4]
64
0
김초원 스킨 입히니깐 선녀같네
[5]
154
3
건틀렛
추룡인도 다이아 갈수있는 좆사기캐
[8]
163
2
건틀렛
타이탄의 뜨뜻한 응디
[5]
139
0
스카우트는 언제나 짜릿해
[4]
99
0
카일웡 이놈 특공부대원 10:1로 싸워서 순삭냈다면서
[4]
102
0
학식 추억이네
[2]
65
0
아 나쁜짓 마렵네
[3]
129
2
건틀렛
재가 되어라
64
0
(곧 페도콘이 도배될 글입니다)
[4]
92
1
딸을 뽑으려고 했는대.. 드라군이 나와써..
[5]
116
0
카붕쿤은 에델 전용 자판기지
90
0
건틀렛
건틀렛 덱 추천좀
[4]
104
0
신비로운 작능의세계...
[9]
2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