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아워홈 패키지로 해서 선결제하고 하루 1끼 2끼 먹고싶을때 먹고싶은거 골라먹는거 있었는데

스파게티랑 오므라이스 직접 팬으로 볶아서 해주는건 조금 감동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