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팰리스 4,5,6층 생기는 게 아니고 새로운 팰리스가 따로 추가될 거 같음

그리되면 적들 레벨 더 높아져야 하는데 고인물들 아니고서야 한동안은 꽤 빡셀듯하고


이번에 나오는 게 방셋이면 적들이 겁나 단단하고 디버프 패널티 받고 시작한다든가 해서 새로운 콘셉트인 전당이 새로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