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앞에서 버티기만 하면서

각수연 출격기/궁극기로 함선피만 존나긁고

각성캐 돌려서 소환하면서 타임스탑으로 이기는데

이딴게 게임인가 싶네

몇몇은 밴먹어도 밴먹은 코스트값 톡톡히 해내는 성능이고

그걸 두개 세개씩 넣어도 코스트 부담은 있을지언정

그게 약한덱은 아니라는게 문제임

밴먹은 코스트값까지 해버리니까 밴이 의미가 없는거임 걍.

지들이 팬드시절때 이제 하향 없을거라고 입털어놨으면

캐릭을 만들때 밸런스를 신경 쓰던가

아니면 밴시스템을 손봐서 밴당하는 의미를 있게 하던가

3밴될때 까지 쓰이는 캐릭이 있었던거 보면

해결할 생각이 없지않나 싶다 이새끼들은ㅋㅋㅋ

그렇다고 상향을 선을 지키면서 하냐면 그것도 아님

버프불가 달고나온 그 단 한년 때문에 

좆병신된 캐릭터,함선이 몇개냐 지금??

비단 유나만이 아니고 에델만봐도 유닛 세종류중

아예 한종류가 뒤졌는데?

이런식이면 앞으로 나올 캐릭터가 저런 캐릭터들한테

먹히는 상성이면 결국엔 어차피 왜씀??이라는 결과뿐인데

그럼 수집욕 거르고는 뽑고싶단 생각이나 들겠냐?

무슨 다양한 캐릭터들이 활약할 수 있는 길을 지향해 씨발럼들아 이미 한캐릭이 여러캐릭 다 죽이고있는데

느그들 말한것도 못지킬거면 겜이라도 해보면서 만들어라

이 씹버러지 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