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나온 버거
저온조리라 차갑다고 문구가 써있고
물어보니 그게 본사 방침이라고 하던데
저온조리는 온탕에 몸담그는거처럼 뜨뜻한거지 차가운 온도에서 조리하는게 아니라더라
ㅄ같이 차갑게 나왔다고 함
대단하다 맥스터치
이번에 새로 나온 버거
저온조리라 차갑다고 문구가 써있고
물어보니 그게 본사 방침이라고 하던데
저온조리는 온탕에 몸담그는거처럼 뜨뜻한거지 차가운 온도에서 조리하는게 아니라더라
ㅄ같이 차갑게 나왔다고 함
대단하다 맥스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