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 두자리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주마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연장 로켓 무반동 포병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트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주돈 일러 전체샷으로 보면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2]
1725
0
시그마 이후로 시간 많이 지나긴 했네
[2]
76
0
건틀렛 보다 육성난이도 개편이 먼저 아님?
[2]
86
-1
이거 3메달 어떻게 한번에 땀?
24
0
이벤트에서 명함 모이는거 효율이 낮아진거 같아
[1]
60
0
난 컵라면 큰 사이즈도 힘든데
[5]
68
0
건틀렛
진짜 개병신겜;;
[3]
110
0
쫄작하기전에 이거부터 확인해
[2]
84
0
힐데리아 라니깐 갑자기 개호감이네
[4]
98
0
나도 햄버거 한개이상 먹어보고싶다
[6]
85
0
건틀렛
유나 템 없으면 쓰기 힘들정도임???
[5]
124
0
메이드 솔져 떳다
[2]
83
0
각성캐 뜨니까 건이 진짜 좋네
57
0
카사챈은 힐데의 것이다
[4]
86
1
메이드케릭 좆경넣은애는 또 성능케일꺼 아니야 ㄹㅇ
38
-1
맘터 어떤새끼가 썼냐
[19]
1783
31
독하다 독해
[4]
125
0
뭐 저런새끼가 다있냐? 콘 달아주셈
[10]
121
0
건틀렛
아가탱크 진짜 존오오옹나 쌔내
[2]
99
0
왜 나만 장패드 안와
[2]
79
0
스포) 틀딱씹딱인 류금태의 메이드 소대 100% 갓경캐릭있음
[9]
166
-1
각캐 있는데 강제 사정참기 하는중
[3]
117
0
가챠 마려운데 신캐까지 어케 참음
39
0
다연장 로켓 무반동 포병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
[1]
61
0
"좆데"리아라고 하지마셈
[8]
148
0
카사말고 할 서뷰겜 추천좀
[13]
116
0
지부파견 오토 패키지 좀 팔아줘
[2]
63
0
뭐야 맘터 병신됨?
[8]
159
0
너네 존나각오해라
[1]
89
1
급함) 맘터 vs 갓데리아
[12]
143
0
개노에서 언급했다가 엎어질까봐 조심스럽게 쓰는건가
[4]
78
0
다연장 좋잖아
[1]
37
0
프커처럼 장비요청기능 있었음좋겠다
50
0
이쁜 카사 실루엣
[10]
189
0
ㅋㅋ 건 업뎃되고나면 한자리에 무조건 리퍼 스피어 넣고다닌다
[5]
124
0
안쓰이는거 코스트 낮춤은 로자살리기 아닐까?
[3]
87
0
건틀렛
유나 존나 이악물고 지키니까 못따겠네
[4]
129
0
자원 자동으로 차면 좋겠다
[4]
87
0
근데 뉴비들 현상 유지 아님?
[5]
120
-1
흑힐은 지금도 쓰는사람 아주가끔있어서
47
0
컨소 소재지원 요청 이런거 나오면 뉴비한테 주고싶다
[2]
58
0
건틀렛
아 씨발 솔저덱에 계속 지네 ㅋㅋ
[2]
93
0
야누스 먹었다!
[1]
57
0
유나링 찌찌강조는 대체 뭘까
[2]
123
2
소빈인가 개틀링도 건업 받으면 이프리트급 될랑가
[5]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