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걸 다시말하면 지금보다 사용되는 유닛의 풀을 늘린다는거고
건틀렛 점수올리려면 평소안쓰던애들도 키워놔야 한다는거 아님?
결국 최소한 스킬 5렙되는 90이상의 캐릭터들을 더 많이 키워야한다는건데
경험치나 이터나 더럽게 적어서 각성이나 보편적으로 성능좋은 필수캐릭들 키우는것도 엄청 오래걸렸는데
갑자기 키울생각 1도안했던 프레드릭 유마같은게 2코가 되어버리고
밴먹는건 결국 내가키웠던 각성캐나 보편적인 성능캐들이라는거자나
최소한 육성을 쉽게 하고 저런패치를 하는게 맞는거아냐?
꼬우면 건하지 말라고 하기엔 이터는 이벤맵에 다쓰고 다이브도 층뚫다막히면 남는게 건밖에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