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밴때문에 너도나도 쓰는데


pve에서 존나 좋은것도 아니고 pvp에서 각수,각등 급의 성능도 아니고


밴 바뀌고 각등이랑 바꿔가며 쓰다가 업 시스템 나오면


그대로 창고캐릭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