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엔 피자한판 뚝딱 해치웟는데
요즘은 한 2조각만 먹어도 힘들어서
1판 먹는데 2일 정도 소모해야됨..
그래서 라지말고 레귤러 시키는게 맞지않나싶기도한데
레귤러 시발 크기 존나 좆만한데 가격차이는 라지랑 얼마 안나니깐 그거사면 성질 날거같아서 걍 라지시킴 ㅅㄱ

옛날엔 피자한판 뚝딱 해치웟는데
요즘은 한 2조각만 먹어도 힘들어서
1판 먹는데 2일 정도 소모해야됨..
그래서 라지말고 레귤러 시키는게 맞지않나싶기도한데
레귤러 시발 크기 존나 좆만한데 가격차이는 라지랑 얼마 안나니깐 그거사면 성질 날거같아서 걍 라지시킴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