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틀렛 – 로테이션 업 시스템과 밴 시스템 개선

건틀렛 밴 시스템은 다양한 메타의 변경과 플레이 동향에 따른 자동적인 밸런스 조율을 보조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하지만 유닛 풀이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밴 시스템의 일부 추가 조정과 함께 신규 보완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① 유닛 및 함선 밴 수량이 출시된 유닛 수에 비례하여 자동 확장됩니다.


그래서 몇명되는건데?


20명당 한명정도 아닐까?


오 그럼 7명이나 밴된다는거야? 적폐들 다 짐싸겠네!


미쳤냐고 그럼 뉴비들 성장은 어캐되는데 30명당 1명씩으로 하자












다음주 수요일



자 슬슬 밴관련 업데이트 노트 써야되는데 챈 통합의견이 어느정도 좁혀졌겠지? 챈 여론대로 대충 조정하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