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오토만 돌려놓는 뉴비인데
헤라에 있는 장비 공략글? 을 봤단 말이지
거기 보니까 튜닝은 스펙트럴에만 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일반적으로 장비는 옵션이 아니라 세트옵을 보고 끼는게 맞음?
그리고 메이즈 장비같은거 세트 함정이라고 되어있던거 뜨면 그건 어떻게 함? 튜닝을 해야하나??
맨날 오토만 돌려놓는 뉴비인데
헤라에 있는 장비 공략글? 을 봤단 말이지
거기 보니까 튜닝은 스펙트럴에만 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일반적으로 장비는 옵션이 아니라 세트옵을 보고 끼는게 맞음?
그리고 메이즈 장비같은거 세트 함정이라고 되어있던거 뜨면 그건 어떻게 함? 튜닝을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