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오토만 돌려놓는 뉴비인데 


헤라에 있는 장비 공략글? 을 봤단 말이지


거기 보니까 튜닝은 스펙트럴에만 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일반적으로 장비는 옵션이 아니라 세트옵을 보고 끼는게 맞음?


그리고 메이즈 장비같은거 세트 함정이라고 되어있던거 뜨면 그건 어떻게 함? 튜닝을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