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프리트 건에 쓰게 지금 바로 키우기엔 늦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2020-11-13 09:50:51 https://arca.live/b/counterside/9310068 다음주 무조건 밴일거같은데 그냥 루미 키워둘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삼바교실 2020-11-13 09:51:27 밴이야 또 풀리는데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민초 까면서 유나쓰는거 좀금 근첩같음 [6] 은하단 2020.11.13 148 6 카사 처음에 좀 잘했음녀 지금 한 8천명은 유지 했을듯 [3] ㅇㅇ (210.123) 2020.11.13 85 0 건틀렛 치뎀팬드 수준 ㅋㅋ [6] 십공소 2020.11.13 150 0 불금 치맥하려고 KFC 가니까 닭 다나갔데 [5] 이천쌀떡볶이 2020.11.13 102 0 espr 뽕차서 배경 바꿔놨는데 [2] ㅇㅇ (58.237) 2020.11.13 117 0 담주 패노에 이것들 나오는 거임? [4] 비질란테 2020.11.13 109 0 수영복 에델 복각언제하냐 [1] ㅇㅇ (59.1) 2020.11.13 56 0 근데 나중에 N 하고 , R 따리 상향 가능성 있음? [3] ㅇㅇ (210.123) 2020.11.13 63 0 아줌마들은 왜 부츠 자크를 안 잠구노 [1] byute 2020.11.13 101 0 소영이 눈나로 뺑소니 칠 때마다 쾌감이 있음 [3] 레이브 2020.11.13 71 0 건틀렛 와 오늘 7번만나서 전패한 코핀메카 십공소 2020.11.13 95 0 코핀6 코인 탄 메카들 엄청 높이올라갔나보네 [5] ㅇㅇ (211.236) 2020.11.13 106 0 지금 와서 후회하는거 [1] krispydonut 2020.11.13 89 1 유나 연협 대성공대사 선 넘노 [2] ㅇㅇ 2020.11.13 120 0 개누머임 CCCAAA 2020.11.13 124 0 건틀렛 500점 하이큐 너무달아~ [1] 안될꺼뭐있노 2020.11.13 54 0 신지아가 데이트신청하면 어디로갈거임? [6] 탄산수 2020.11.13 100 0 한꺼번에 나오지 말라고 [1] 구미호미호 2020.11.13 59 -1 솔직히 하림이 꼴림 ㅇㅇ (59.4) 2020.11.13 36 0 에델 수영복을 못샀어 [2] 구르메아줌마 2020.11.13 71 0 최고야. [2] 히로아인 2020.11.13 51 0 힐데 배신자 광고로 다는건 에바아닐까 [4] 러비캣 2020.11.13 101 0 건틀렛 6000돌파함 [8] 건공 2020.11.13 116 0 이프리트 건에 쓰게 지금 바로 키우기엔 늦음? [1] ㅇㅇ 2020.11.13 53 0 전역한지 3년됐는데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13 92 0 세단에 여캐들만 태우고 패작해본사람있냐 [7] 직무유기 2020.11.13 133 0 뉴비 장비 질문좀 [1] ㅇㅇ (119.192) 2020.11.13 40 0 그럼 이제 육성 덜된건 무적권 갈면 안되는거야? [3] 칠영나비 2020.11.13 78 0 아 역시 주화론 스킨을 사야지. [3] 히로아인 2020.11.13 76 0 경품 추첨 그런거 왜 나 없을때만 하지 ㅋㅋ [1] 색인 2020.11.13 42 0 ✋질문 *급함* 전당 2-3 덱 추천좀ㄱㄱㄱ 우기 2020.11.13 39 0 이거 만들어도 후회 안함? [7] 겟타 2020.11.13 99 0 세단 100레벨 정보 글로 쓴사람 없지? [3] ㅇㅇ (58.228) 2020.11.13 122 9 패키지 사고싶은데 암행어사 2020.11.13 19 0 학원에서 조만간 지브러쉬 배운다고 함 [3] 오새린 2020.11.13 96 0 건틀렛 110 유나라니 가당치도 않구나 [10] 십공소 2020.11.13 156 0 12월 되면 갓겜 되겠지? [5] 릭아저씨 2020.11.13 85 0 장비정밀화 10회 빡세네 [9] ㅅㄹ 2020.11.13 91 0 빼빼로 패키지 절대 사지마샘 [4] 박상연 2020.11.13 149 0 난 개인적으로 에델 수영복보다 [7] lllBoomerlll 2020.11.13 127 0 23하드 각등이 빼도 되나 [2] ㅇㅇ 2020.11.13 49 0 아 주화로 혜자 패키지 사려는 생각을 하자마자 [6] 히로아인 2020.11.13 100 0 ✋질문 여기 챈 광고에 사장님~♡하는 보라머리 누구냐? [7] 5른 2020.11.13 143 0 애기탱크 pve도 존나 개오지네 시발ㅋㅋ [1] 직무유기 2020.11.13 116 0 흔드러라 하리마 [2] byute 2020.11.13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9: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