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카사는 갓겜 아닐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4]
빠루
ㅇㅇ
ㅇㅇ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이게뭐노..
46
0
나만 여중생이엿네
[8]
93
-1
게이들은 안늙을줄 아노
82
0
나없었으면 챈 평균연령대 2살은 그냥올라감 ㄹㅇ
38
0
3040 많으면 좋지 ㅋㅋ
[3]
76
0
나이 공개됐으니 말하는데
[9]
121
-1
다들 형이었어?
32
0
념글 검색어 분석 저거
[8]
84
0
(념글 요청) 헤라에 있는 방관 효율글 수정해야 함
[37]
1074
37
건틀렛
시그마 스충아닌데 빼야되냐?
[1]
59
0
씨발 5~6t 금형 삭제하라고
[2]
75
0
틀딱 떡밥 돌때부터 틀딱챈인건 알아봄 ㄹㅇ
[2]
51
0
✋질문
전당 셋 없으면 야누스 장비 체방 맞음?
57
0
유진이 카케 다봤는데
[2]
73
0
유미나랑 요하나랑 같은 성우인가
[2]
81
0
제발 에스타크야 나와줘라
28
0
아니야 카사챈이 틀딱챈일리가 없어
[1]
91
4
Ass탁 하나만 해주지
32
0
한일월드컵 기억 다나면 틀이냐
[1]
49
0
건틀렛
응디탁으로 에델이랑 시그마 처죽이기가능?
[3]
84
0
아 진짜 2300대에서 2각 3각들고다니는새끼들 죽여버리고싶네
[4]
100
0
분위기는 적절하지만
[4]
90
0
건틀렛
역시 양하림 없으니까 유나덱 굴리기가 빡세네
67
0
사실 카사는 갓겜 아닐까?
[4]
95
0
평가란에서 본 제일 미친댓글
[2]
113
7
그림자 전당 허무하네
[2]
55
0
건틀렛
너네 건에서 1출격 요하나에 3킬 따여본적 있냐
[1]
83
0
카운터사이드...검색어 분석 결과...jpg
[59]
1902
45
업적점수 딱대 ㅋㅋ
[2]
72
0
왜 전당2-5못깨냐고!!!!!!
[6]
108
0
다이브 안전지대만 밟고 보스룸 직행했네 ㅋㅋㄷ
[3]
98
2
100렙 48개까지 하나남음
35
0
아 시발시발
[5]
88
5
야근댜 이겜 300일은 언제임?
[1]
71
0
델타세븐 장패드 드디어 왓농
[1]
742
1
게임은 재밌는데 유져가 좆같음
[1]
94
0
셋옵확률 존나 창렬하네
[2]
82
0
이거 첨보는대
[4]
106
0
다음주 코핀 노밴에 카미 밴 되면 다음주 내내 숨 참음
[1]
65
0
다이브 개선할때 푸앵카레 웨이브 2로 줄였으면 좋겟음
29
0
근데 잉그리드 궁 컷신이 의미가 있나?
[2]
143
0
"자네라면 뒤를 믿고 맡길수 있을것같아"
[3]
147
0
팩트는 5천 결사대는 든든하단거임
105
0
이제 슬슬 키울수 있는게 없어짐
[2]
94
0
머꼴눈나 종신
[3]
3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