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지금 각유나 각수연 없으면 입장컷당하는거같은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4 작성일 2020-11-13 13:25:16 https://arca.live/b/counterside/9314356 각유나 다시그냥 쓰레기로 만들어주면안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114.201) 2020-11-13 13:25:36 삭제 수정 내생각에 이프리트가 입장권같은데 펼쳐보기▼ MBT 2020-11-13 13:26:09 각등이 풀리먄 각등이가 입장구너임 펼쳐보기▼ 0000 2020-11-13 13:26:41 각등이 다시 나오면 저거 다 망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공시키들 [1] 시루룬 2020.11.13 61 0 건틀렛 제이크에 스커피 지피 존나 달아야 가능하니까 따라하면 안됨 [2] 십공소 2020.11.13 99 0 건틀렛 분명 처음 할 때는 PVP왜함 ㄹㅇㅋㅋ 이랬는데 [3] ㅇㅇ 2020.11.13 155 0 각성캐는 한번에 뽑을라고 지갑 다털필요 업슴? [4] ㅇㅇ (168.126) 2020.11.13 107 0 생각해보니 이제 각힐은 상시노밴이겠네 [4] 노드왕 2020.11.13 133 0 건틀렛 유나덱 미쳤네 [3] 테엥마망 2020.11.13 157 0 건틀렛 계속 각수연에 쳐맞아도 뽕은 채웠다 Eles 2020.11.13 91 0 건틀렛 아니 차라리 [4] ㅇㅇ (121.169) 2020.11.13 83 0 레일리 뭔가 뭔가 하지 않냐 [1] ㅇㅇ 2020.11.13 57 0 할배들 제이크는 다 키운거같던데 [3] 익명_mgMG4 2020.11.13 71 0 각유나 키우기vs알렉스 키우기 [1] 안될꺼뭐있노 2020.11.13 59 0 건틀렛 건모티콘 안 끄는 이유 [1] 수램 2020.11.13 91 0 각힐 각등 계정 찾는데 없네 ㅠㅠ [2] Desies 2020.11.13 92 0 앞으로 약팔이 할꺼면 움짤만 가져오지말고 약팔이한 유닛 장비도 보여줘라ㅋㅋ [7] b0ss 2020.11.13 142 0 단챠 떴냐? [5] 똥갓겜 2020.11.13 122 8 건틀렛 머지 난 이기는대 [9] 건공 2020.11.13 205 0 오하요 어따쓰냐 [3] ㅇㅇ 2020.11.13 99 0 이 즐겜용 덱이 완성되면 [3] 히로아인 2020.11.13 92 0 건틀렛 내가 할배들을 화나게했다! [1] 몰름보 2020.11.13 101 0 짤꼴잠 [4] 엘빅이 2020.11.13 387 1 아이 씻팔 [4] ㅇㅇ (122.36) 2020.11.13 117 0 유마 스팩 자체는 존나 높은거같은데 [3] 겟타 2020.11.13 130 0 근데 생각해보면 각성했다고 다 엄근진할필요는 없잖아? [1] ㅇㅇ (183.103) 2020.11.13 76 0 건 지금 각유나 각수연 없으면 입장컷당하는거같은데 [3] ㅇㅇ 2020.11.13 124 0 카린 주시영은 그래도 못쓸만한건 아닌거같음 [4] 중고흑우 2020.11.13 130 0 건틀렛 갑자기 제이크 계속만남 [2] 십공소 2020.11.13 140 0 와 로우큐 3연패 실화냐 [1] 익명_mgMG4 2020.11.13 69 0 비교샷 [2] ebaron 2020.11.13 129 0 솔져덱 리벳 쓰고싶은데 머 뺌? [7] ㅇㅇ 2020.11.13 157 0 건틀렛 건틀렛은 개인주의야 ㅇㅇ 2020.11.13 85 0 다음 이벤은 역삼동이면 좋겠다 [1] 날개그늘 2020.11.13 92 0 응애 나 뉴비 [6] 스크류바 2020.11.13 115 0 의외로 처녀 아닐 거 같은 캐릭 74 2020.11.13 103 0 꼬라지 보니까 다음 신캐나올때까지 [2] 0000 2020.11.13 100 0 유나랑 제이크의 관계는 그거지 [1] Vergil 2020.11.13 692 0 건틀렛 다이아구간 제이크 약팔이 피해자 탄생2 십공소 2020.11.13 110 0 뉴비 컨소랑 이거구한다 ㅇㅇ (27.113) 2020.11.13 136 0 꾸준글) 팬드가 건생태계를 망친다. [2] 윾동6974 2020.11.13 116 0 12월에 육성고친다는거 옆그레이드일듯 [3] justice 2020.11.13 88 -1 응디탁 써보니까 시즈탱크가 아녓노; [5] ㅇㅇ 2020.11.13 87 0 구인/구직 뉴비 레이드좀 잡아주세여... [2] 커피맛쵸파 2020.11.13 77 0 할로윈 미션 끝 뇌간망가 2020.11.13 48 0 건틀렛 다이아부턴 좀 이기면 랭크 쭉쭉 올라가겠네 ㅇㅇ (114.201) 2020.11.13 68 0 창작 야자시간에 낙서함 [31] 그런거모름 2020.11.13 1150 30 쓰고싶은 캐릭은 많은데 연협도 핵도 없네 겟타 2020.11.13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