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수연뽑기 80번 남기고 기채권 다털렸는데 돈 간당간당해서 안산 할로윈 기채권 풀매수 ㅈㄴ땡김...

이번달에 시작하고 돈 내기준으론 좀 많이써서 더지르기 애매하네 그렇다고 안지르기엔 개혜자 패키지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