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찌 졸렬한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은나를 출격기로만 패다가 각성캐로 시간끌어서 이기는 메타를 어서 없애야 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2]
FEKE
윾동697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포드는 틀딱의 상징같음
79
0
긴급속보
[2]
52
0
건틀렛
제이크 덱 대충 이런식으로 돌아감
[7]
174
2
각수연 각유나
53
0
건 돌리기 존나 싫네ㅋㅋ
[2]
98
0
근데 2코 유닛 로테업 먹으면
43
0
건틀렛
건공분들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6]
140
0
건틀렛
마 제이크 함 무 바라
[10]
181
1
고인물들아 질문좀 받아줘
[5]
101
0
루미특)
[4]
113
0
사실 육성 부분만 제외하면 이번 로테업 업데이트는 잘 한거라 봄
[2]
94
-1
제이크 템은 보통 어케줌?
[4]
102
0
건틀렛
할배들도 별거아니네
[4]
162
0
전당3은 보면 지상덱 공군덱으로 나눠지던데
[3]
121
0
한소림 리벳 비교
[8]
221
0
구관총 씹참피새끼
[7]
361
0
이틀치 이터 다 태워서 차뽑았다
[3]
107
0
✋질문
레이드 개방 조건이 뭐임?
[1]
384
0
각유나 사용해본 결과 정리
85
0
가끔 각계로 환생하고싶은대
[1]
101
0
소신발언
[2]
83
2
허허 각등이 포함된 2각 계정이 없군요?
[6]
112
0
7코로 2코를 괴롭히는 짤
[18]
237
0
신은나를 출격기로만 패다가 각성캐로 시간끌어서 이기는 메타를 어서 없애야 합니다
[2]
85
0
안티시리즈 중에 쓰는거 있음?
[3]
56
0
건틀렛
사실 오토덱 기준으로는 불닭보다 팬드가 더 귀찮아진거같음
[1]
89
0
건틀렛
이게 패왕색 패기인가..
[2]
138
3
나 이번 시즌 챌 갈수잇을듯ㅇㅇ
[1]
152
0
근데 결국 다 그 갓겜충이랑 똑같은 말하네
[6]
178
4
건공들 좀 기분 많이나쁨
[3]
96
0
유나한테 찌찌달라고 보채는 제이크
[2]
185
6
아가 추룡인 둘째 쓰알함 뭐 만들어?
[8]
135
0
불닭년 상향하고나서 이틀 사이에 건점수 200점 떨어짐
[1]
73
1
아 진짜 지옥이네
73
0
건틀렛
그냥 -건-도 경험치 주면 안됨???
49
0
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깼다
[1]
98
0
유나 템 뭐주냐
51
0
건틀렛
각힐 왜쓰는지 잘 몰겠음
[1]
132
0
저티는 건틀 10판중 8판은 각힐임
89
0
진짜 좃한솔 이런거보다 모건이 더 호감임
[3]
124
1
건공시키들
[1]
61
0
건틀렛
제이크에 스커피 지피 존나 달아야 가능하니까 따라하면 안됨
[2]
99
0
건틀렛
분명 처음 할 때는 PVP왜함 ㄹㅇㅋㅋ 이랬는데
[3]
155
0
각성캐는 한번에 뽑을라고 지갑 다털필요 업슴?
[4]
107
0
생각해보니 이제 각힐은 상시노밴이겠네
[4]
1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