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할배들도 별거아니네 몰름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1 작성일 2020-11-13 13:39:18 https://arca.live/b/counterside/9314577 챌린저 할배들 목닦고 기다리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제리_ 2020-11-13 13:39:26 바주세여 펼쳐보기▼ 264430 2020-11-13 13:39:33 b0ss 2020-11-13 13:39:49 몰름보 2020-11-13 13:40: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 스커뎀증낌? 수램 2020.11.13 100 0 아 시발 죄다 아저씨들이였어? [4] ㅇㅇ 2020.11.13 89 0 추룡인 그마1 왔다... [6] 익명_mgMG4 2020.11.13 115 0 건틀렛 뻐킹 누렁이 [1] Eles 2020.11.13 93 0 좆상연 뒤져 [2] ㅇㅇ (36.11) 2020.11.13 70 0 ✋질문 스충 적용이 어케되는거? [8] 힘을숨김 2020.11.13 96 0 근데 루미는 기본 스킨부터 씹창년같이 입고 있는데 ㅇㅇ 2020.11.13 131 0 솔직히 로리 밀덕 중글링보다는 byute 2020.11.13 76 0 로비 넘 맘에드네 [3] 위천마펀치 2020.11.13 114 0 로테업 시스템 마음에든다 토깡이 2020.11.13 55 0 할로윈 패키지 뭐뭐삿음? [4] 이디스애호해 2020.11.13 104 0 포드는 틀딱의 상징같음 사라진다 2020.11.13 79 0 긴급속보 [2] 류드말랑카우 2020.11.13 52 0 건틀렛 제이크 덱 대충 이런식으로 돌아감 [7] 건공 2020.11.13 174 2 각수연 각유나 그런거모름 2020.11.13 53 0 건 돌리기 존나 싫네ㅋㅋ [2] ㅇㅇ 2020.11.13 98 0 근데 2코 유닛 로테업 먹으면 ㅇㅇ (183.98) 2020.11.13 43 0 건틀렛 건공분들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6] 이터니움 2020.11.13 140 0 건틀렛 마 제이크 함 무 바라 [10] 닼쉪 2020.11.13 180 1 고인물들아 질문좀 받아줘 [5] ㅇㅇ (175.205) 2020.11.13 101 0 루미특) [4] ㅇㅇ 2020.11.13 113 0 사실 육성 부분만 제외하면 이번 로테업 업데이트는 잘 한거라 봄 [2] 플라디안 2020.11.13 93 -1 제이크 템은 보통 어케줌? [4] 수램 2020.11.13 102 0 건틀렛 할배들도 별거아니네 [4] 몰름보 2020.11.13 161 0 전당3은 보면 지상덱 공군덱으로 나눠지던데 [3] ㅇㅇ (183.103) 2020.11.13 120 0 한소림 리벳 비교 [8] byute 2020.11.13 221 0 구관총 씹참피새끼 [7] 겟타 2020.11.13 361 0 이틀치 이터 다 태워서 차뽑았다 [3] DisplayPort 2020.11.13 107 0 ✋질문 레이드 개방 조건이 뭐임? [1] ㅇㅇ (121.134) 2020.11.13 383 0 각유나 사용해본 결과 정리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3 85 0 가끔 각계로 환생하고싶은대 [1] 사라진다 2020.11.13 101 0 소신발언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3 82 2 허허 각등이 포함된 2각 계정이 없군요? [6] Desies 2020.11.13 111 0 7코로 2코를 괴롭히는 짤 [18] 테엥마망 2020.11.13 237 0 신은나를 출격기로만 패다가 각성캐로 시간끌어서 이기는 메타를 어서 없애야 합니다 [2] 십공소 2020.11.13 85 0 안티시리즈 중에 쓰는거 있음? [3] 모다피 2020.11.13 55 0 건틀렛 사실 오토덱 기준으로는 불닭보다 팬드가 더 귀찮아진거같음 [1] 이천쌀떡볶이 2020.11.13 88 0 건틀렛 이게 패왕색 패기인가.. [2] b0ss 2020.11.13 137 3 나 이번 시즌 챌 갈수잇을듯ㅇㅇ [1] CCCAAA 2020.11.13 152 0 근데 결국 다 그 갓겜충이랑 똑같은 말하네 [6] ㅇㅇ 2020.11.13 178 4 건공들 좀 기분 많이나쁨 [3] 몰름보 2020.11.13 96 0 유나한테 찌찌달라고 보채는 제이크 [2] 수램 2020.11.13 185 6 아가 추룡인 둘째 쓰알함 뭐 만들어? [8] 군락 2020.11.13 135 0 불닭년 상향하고나서 이틀 사이에 건점수 200점 떨어짐 [1] 이천쌀떡볶이 2020.11.13 73 1 아 진짜 지옥이네 익명_mgMG4 2020.11.13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3: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