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상연 뒤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2]
264430
ㅇㅇ (122.36)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마침내 찍었다
[5]
118
6
본 컨텐츠까지 앞으로 12분
[1]
74
-1
오새롬도 제이크 처럼 출격기 있는데
[2]
87
0
제이크 이거 완전 그냥 팬드랑 똑같잖어ㅋㅋ
[8]
171
0
신은나 괜춘함?
[4]
90
0
카사 처녀 판독기
[3]
172
1
건틀렛
주간보상 받을때까지 건틀렛 안돌리고 싶은데 건포차는건 또 두고볼수가 없네....
[2]
75
0
올 오늘 잘돌아졋네
[2]
52
0
죄다 틀딱들이엇내
[3]
91
0
갑자기 왜 제이크 떡밥
[1]
67
0
아니 고티는 죽창쌈임?
[5]
89
0
겜 좆같을때마다
[2]
79
0
루미 개창녀년들에 말려서 롤코 존나 탔네
[2]
94
0
건틀렛
각유나 카운터 연구한 놈 없냐?
[6]
139
0
✋질문
엔터 이후 쓰알함선 보통 뭐뽑음?
[5]
85
0
처음 이프리트 뽑았을 때 인게임 평이 3.3이길래 안 좋은 애인줄 알았어
[10]
151
0
개노떴네?
[4]
86
0
전당3 류드밀라 스충30퍼로도 되나??
[2]
86
0
이번 제이크로 알겠다 제이크 쓰고 싶으면
55
0
제이크 스커뎀증낌?
100
0
아 시발 죄다 아저씨들이였어?
[4]
90
0
추룡인 그마1 왔다...
[6]
116
0
건틀렛
뻐킹 누렁이
[1]
93
0
좆상연 뒤져
[2]
70
0
✋질문
스충 적용이 어케되는거?
[8]
96
0
근데 루미는 기본 스킨부터 씹창년같이 입고 있는데
132
0
솔직히 로리 밀덕 중글링보다는
77
0
로비 넘 맘에드네
[3]
114
0
로테업 시스템 마음에든다
56
0
할로윈 패키지 뭐뭐삿음?
[4]
104
0
포드는 틀딱의 상징같음
80
0
긴급속보
[2]
53
0
건틀렛
제이크 덱 대충 이런식으로 돌아감
[7]
175
2
각수연 각유나
54
0
건 돌리기 존나 싫네ㅋㅋ
[2]
98
0
근데 2코 유닛 로테업 먹으면
43
0
건틀렛
건공분들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6]
140
0
건틀렛
마 제이크 함 무 바라
[10]
181
1
고인물들아 질문좀 받아줘
[5]
102
0
루미특)
[4]
114
0
사실 육성 부분만 제외하면 이번 로테업 업데이트는 잘 한거라 봄
[2]
94
-1
제이크 템은 보통 어케줌?
[4]
102
0
건틀렛
할배들도 별거아니네
[4]
162
0
전당3은 보면 지상덱 공군덱으로 나눠지던데
[3]
121
0
한소림 리벳 비교
[8]
2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