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죄다 틀딱들이엇내 셰이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0 작성일 2020-11-13 13:46:21 https://arca.live/b/counterside/9314730 어케 주민번호뒷자리가 3이 아닐수있지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데스티니차일드 2020-11-13 13:47:10 카카오트렌드 저거 신빙성 별로 없는거 같음 데이터가 너무 적은듯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13 13:47:35 어차피 챈럼들도 신빙성없는 갤런처 숫자로 놀잖음ㅋㅋ 펼쳐보기▼ 0000 2020-11-13 13:49:41 갤런처는 망겜 기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나 이틀만 기다려봐 Ryude 2020.11.13 70 0 전당2-1 배리어 뱃기기용으로 덜 성장한 각유나나 에델 넣어도 ㄱㅊ? [1] 독호메 2020.11.13 138 0 건틀렛 사실 아까 제이크 움짤 뒷이야기 [10] 74 2020.11.13 188 4 신지아는 엔조이 관계가 적당하지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3 109 0 닥등이 특수기 확정크리운동 day-1 [3] 윾동6974 2020.11.13 128 0 유닛칸 400이었는데 실수로 405 만들어버림.. [6] 람네 2020.11.13 97 1 건틀렛 때문에 스토리 몰입이 안되ㅋㅋ [3] b0ss 2020.11.13 106 0 근데 디펜더 개편은 ㄹㅇ 필요할듯 [5] ZRNnE 2020.11.13 104 0 지아링 성형한 이후부터 꼴리는 요소가 존나 많았구나 생각함.... [5] ㅇㅇ 2020.11.13 153 0 와 ㅆㅂ 이게 이제 뜬게 레전드 [2] 류드말랑카우 2020.11.13 131 0 혹시 각유나 뽑을때 설명 캡쳐한 사람 있음? 핸드소닉 2020.11.13 85 -1 건틀렛 넌 뭐야 ㅅㅂ롬아 [10] 아루엘 2020.11.13 196 0 제이크 약팔이 각등이 패는것도 있지않았나? [5] 색인 2020.11.13 87 0 스포) 크로스로드 스토리 이후는 뭐 없으려나 [6] 중고흑우 2020.11.13 108 0 누렁이 팬드 극레피 극공피면 크리 11000박힘 [1] 류드말랑카우 2020.11.13 89 0 오 마침내 찍었다 [5] ㅇㅇ 2020.11.13 117 6 본 컨텐츠까지 앞으로 12분 [1] ㅇㅇ 2020.11.13 74 -1 오새롬도 제이크 처럼 출격기 있는데 [2] 겟타 2020.11.13 87 0 제이크 이거 완전 그냥 팬드랑 똑같잖어ㅋㅋ [8] b0ss 2020.11.13 170 0 신은나 괜춘함? [4] ㅇㄴㄹㄴ (175.201) 2020.11.13 89 0 카사 처녀 판독기 [3] ㅇㅇ 2020.11.13 172 1 건틀렛 주간보상 받을때까지 건틀렛 안돌리고 싶은데 건포차는건 또 두고볼수가 없네.... [2] 색인 2020.11.13 75 0 올 오늘 잘돌아졋네 [2] 꾸루 2020.11.13 51 0 죄다 틀딱들이엇내 [3] 셰이브 2020.11.13 90 0 갑자기 왜 제이크 떡밥 [1] 페이커 2020.11.13 66 0 아니 고티는 죽창쌈임? [5] 겟타 2020.11.13 88 0 겜 좆같을때마다 [2] 데스티니차일드 2020.11.13 79 0 루미 개창녀년들에 말려서 롤코 존나 탔네 [2] ㅇㅇ 2020.11.13 93 0 건틀렛 각유나 카운터 연구한 놈 없냐? [6] 반다크홈 2020.11.13 138 0 ✋질문 엔터 이후 쓰알함선 보통 뭐뽑음? [5] ㅇㅇ (222.117) 2020.11.13 85 0 처음 이프리트 뽑았을 때 인게임 평이 3.3이길래 안 좋은 애인줄 알았어 [10] ㅇㅇ (122.36) 2020.11.13 151 0 개노떴네? [4] 류드말랑카우 2020.11.13 86 0 전당3 류드밀라 스충30퍼로도 되나?? [2] ㅇㅇ (183.103) 2020.11.13 86 0 이번 제이크로 알겠다 제이크 쓰고 싶으면 b0ss 2020.11.13 55 0 제이크 스커뎀증낌? 수램 2020.11.13 100 0 아 시발 죄다 아저씨들이였어? [4] ㅇㅇ 2020.11.13 90 0 추룡인 그마1 왔다... [6] 익명_mgMG4 2020.11.13 116 0 건틀렛 뻐킹 누렁이 [1] Eles 2020.11.13 93 0 좆상연 뒤져 [2] ㅇㅇ (36.11) 2020.11.13 70 0 ✋질문 스충 적용이 어케되는거? [8] 힘을숨김 2020.11.13 96 0 근데 루미는 기본 스킨부터 씹창년같이 입고 있는데 ㅇㅇ 2020.11.13 132 0 솔직히 로리 밀덕 중글링보다는 byute 2020.11.13 77 0 로비 넘 맘에드네 [3] 위천마펀치 2020.11.13 114 0 로테업 시스템 마음에든다 토깡이 2020.11.13 56 0 할로윈 패키지 뭐뭐삿음? [4] 이디스애호해 2020.11.13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