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홀만 먹으면 솔져덱 함 해보고싶은데 항모 ㄱ?

코핀6은 코핀 키워야되서 지금 코핀만렙찍는데 재료쓰면 넘 늦어질거같고

다른함선 좋은애들은 거의 건용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