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 시스템이 이 캐릭들이 왜 많이 쓰이는가에 대해 연구가 진행된 결과라고 본다면
안 쓰이는 캐릭들이 왜 안쓰이는가에 대해서 로테업을 통해 알 수 있을거라 봄
진짜 애매해서 1코만 줄었으면 제 값 할텐데 하는 애들은 로테 받으면 기용되기 시작할거고
반대로 대충 체/공 5퍼 업에 코스트 1 줄여준다고 생각해도 다연장 로켓이나 무반동 포병을 쓰진 않을거잖아?
결국 다양성을 불러오기 위한 업데이트는 좋은데 그런 비주류 캐릭터들을 육성한 사람이 어디있겠냐 이 소리임.
뒤틀린 애정으로 페넥폭스 전캐릭 110 달성 한 인간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상적으로는 안그러잖어?
스킬렙 5에 핵심 효과들을 다 넣어두고 활용 풀은 늘려놨으니 육성에 재화를 쓰세요 하는 꼴이니까 열받는거겠지.
그렇다고 건틀렛 할 때 모든 캐릭 레벨 고정 스킬만렙 이래버리면 진짜 덱상성 존망겜이 되어버릴테고
자신들이 육성 쉽게 바꾸겠습니다! 더 주려고 노력합니다! 해놓고 체감은 조또 안되서 문제임
개인적으로는 미야랑 관리국 검사 애정으로 키우는 중인데 건에서 써보고 싶긴 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