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코로 2코를 괴롭히는 짤 테엥마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37 작성일 2020-11-13 13:35:41 https://arca.live/b/counterside/9314517 스충 닥등이는 언제쯤 빛을 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힘을숨김 2020-11-13 13:35:56 치피닥등이는 어때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36:21 포드 궁 한방에 터지는거 보고 전장 스충 땡겨줬는데 넘 구림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13 13:36:56 신은나임?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37:01 ㅇㅇ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13 13:37:29 음..나도 닥등이 전장 키워볼까. 닥등이 전장만 키우면 치피 210될거같은데. 여기에 신은나 붙이면 딜 존나 나오겠지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38:07 나도 치피만 존나 올려봤는데 계산식이 다른건지 지피랑 타입추뎀 같이 땡겨주는게 더 쌔드라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13 13:38:29 치피 +지피보다?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38:55 치피 200퍼 땡긴거보다 공셋에 지피 조금 더 땡겨준게 더 쌔던데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39:17 아무래도 피해수치가 존나 높으니까 공격력 효율이 개쩔드라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13 13:40:46 일단 내가 치피 +지피로 맞춰보고 말해봄.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14 07:36:49 *수정됨 야 대충 템 맞춰봤는데 지피보다 치피가 더 데미지 높게 나오는거 맞음. 한 번 뎀 어디까지 나오나 실험해볼까? 신은나 50렙이긴한데...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4 07:41:59 ㄹㅇ? 일단 내가 저 스펙으로 연습장 디펜더한테 7만정도 뜨긴하는데 치피몰빵이 더 좋나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14 07:44:55 *수정됨 아 잘못말함 치피보다 지피가 더 높게나오는 거 맞음 ㅋㅋㅋ 둘다 어감이 비슷해서 헷갈림. 그리고 연습모드 그거 스트라이커 아님?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4 07:45:21 역시 지피가 더 쌔구만 ㅇㅋ 펼쳐보기▼ b0ss 2020-11-13 13:36:20 힐데 막타 치는 주제에 뭐이리 멋져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40:11 Eles 2020-11-13 13:36:23 포드 피까지는거보소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13 13:37:09 궁은 포드풀피 한방에 터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로윈 패키지 뭐뭐삿음? [4] 이디스애호해 2020.11.13 104 0 포드는 틀딱의 상징같음 사라진다 2020.11.13 80 0 긴급속보 [2] 류드말랑카우 2020.11.13 52 0 건틀렛 제이크 덱 대충 이런식으로 돌아감 [7] 건공 2020.11.13 175 2 각수연 각유나 그런거모름 2020.11.13 53 0 건 돌리기 존나 싫네ㅋㅋ [2] ㅇㅇ 2020.11.13 98 0 근데 2코 유닛 로테업 먹으면 ㅇㅇ (183.98) 2020.11.13 43 0 건틀렛 건공분들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6] 이터니움 2020.11.13 140 0 건틀렛 마 제이크 함 무 바라 [10] 닼쉪 2020.11.13 181 1 고인물들아 질문좀 받아줘 [5] ㅇㅇ (175.205) 2020.11.13 101 0 루미특) [4] ㅇㅇ 2020.11.13 113 0 사실 육성 부분만 제외하면 이번 로테업 업데이트는 잘 한거라 봄 [2] 플라디안 2020.11.13 94 -1 제이크 템은 보통 어케줌? [4] 수램 2020.11.13 102 0 건틀렛 할배들도 별거아니네 [4] 몰름보 2020.11.13 162 0 전당3은 보면 지상덱 공군덱으로 나눠지던데 [3] ㅇㅇ (183.103) 2020.11.13 121 0 한소림 리벳 비교 [8] byute 2020.11.13 221 0 구관총 씹참피새끼 [7] 겟타 2020.11.13 361 0 이틀치 이터 다 태워서 차뽑았다 [3] DisplayPort 2020.11.13 107 0 ✋질문 레이드 개방 조건이 뭐임? [1] ㅇㅇ (121.134) 2020.11.13 384 0 각유나 사용해본 결과 정리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3 85 0 가끔 각계로 환생하고싶은대 [1] 사라진다 2020.11.13 101 0 소신발언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3 83 2 허허 각등이 포함된 2각 계정이 없군요? [6] Desies 2020.11.13 112 0 7코로 2코를 괴롭히는 짤 [18] 테엥마망 2020.11.13 237 0 신은나를 출격기로만 패다가 각성캐로 시간끌어서 이기는 메타를 어서 없애야 합니다 [2] 십공소 2020.11.13 86 0 안티시리즈 중에 쓰는거 있음? [3] 모다피 2020.11.13 56 0 건틀렛 사실 오토덱 기준으로는 불닭보다 팬드가 더 귀찮아진거같음 [1] 이천쌀떡볶이 2020.11.13 89 0 건틀렛 이게 패왕색 패기인가.. [2] b0ss 2020.11.13 138 3 나 이번 시즌 챌 갈수잇을듯ㅇㅇ [1] CCCAAA 2020.11.13 153 0 근데 결국 다 그 갓겜충이랑 똑같은 말하네 [6] ㅇㅇ 2020.11.13 178 4 건공들 좀 기분 많이나쁨 [3] 몰름보 2020.11.13 96 0 유나한테 찌찌달라고 보채는 제이크 [2] 수램 2020.11.13 185 6 아가 추룡인 둘째 쓰알함 뭐 만들어? [8] 군락 2020.11.13 135 0 불닭년 상향하고나서 이틀 사이에 건점수 200점 떨어짐 [1] 이천쌀떡볶이 2020.11.13 73 1 아 진짜 지옥이네 익명_mgMG4 2020.11.13 73 0 건틀렛 그냥 -건-도 경험치 주면 안됨??? ㅇㅇ 2020.11.13 49 0 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깼다 [1] 소닉 2020.11.13 98 0 유나 템 뭐주냐 똥갓겜 2020.11.13 51 0 건틀렛 각힐 왜쓰는지 잘 몰겠음 [1] ㅇㅇ (114.201) 2020.11.13 132 0 저티는 건틀 10판중 8판은 각힐임 겟타 2020.11.13 89 0 진짜 좃한솔 이런거보다 모건이 더 호감임 [3] ㅇㅇ (183.103) 2020.11.13 124 1 건공시키들 [1] 시루룬 2020.11.13 61 0 건틀렛 제이크에 스커피 지피 존나 달아야 가능하니까 따라하면 안됨 [2] 십공소 2020.11.13 99 0 건틀렛 분명 처음 할 때는 PVP왜함 ㄹㅇㅋㅋ 이랬는데 [3] ㅇㅇ 2020.11.13 155 0 각성캐는 한번에 뽑을라고 지갑 다털필요 업슴? [4] ㅇㅇ (168.126) 2020.11.13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