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천장까지 2연차 남았는데 건공 관심없어서 pve에 가장 쓸만한 각성캐 얻고 싶거든. 각등이는 시작할때 뽑고했고 다른 각성은 없는데 지금 유나 뽑으면됨? 아니면 이수연이 나음? 그것도 아니면 각힐 기다렸다가 그거 뽑는게 낫나?
각성 천장까지 2연차 남았는데 건공 관심없어서 pve에 가장 쓸만한 각성캐 얻고 싶거든. 각등이는 시작할때 뽑고했고 다른 각성은 없는데 지금 유나 뽑으면됨? 아니면 이수연이 나음? 그것도 아니면 각힐 기다렸다가 그거 뽑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