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천장까지 2연차 남았는데 건공 관심없어서 pve에 가장 쓸만한 각성캐 얻고 싶거든. 각등이는 시작할때 뽑고했고 다른 각성은 없는데 지금 유나 뽑으면됨? 아니면 이수연이 나음? 그것도 아니면 각힐 기다렸다가 그거 뽑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