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한테 찌찌달라고 보채는 제이크 수램 추천 6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4 작성일 2020-11-13 13:33:36 https://arca.live/b/counterside/9314489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토깡이 2020-11-13 13:33:56 ㅇㅇ 2020-11-13 13:34:02 "검은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마 제이크 함 무 바라 [10] 닼쉪 2020.11.13 180 1 고인물들아 질문좀 받아줘 [5] ㅇㅇ (175.205) 2020.11.13 101 0 루미특) [4] ㅇㅇ 2020.11.13 113 0 사실 육성 부분만 제외하면 이번 로테업 업데이트는 잘 한거라 봄 [2] 플라디안 2020.11.13 93 -1 제이크 템은 보통 어케줌? [4] 수램 2020.11.13 102 0 건틀렛 할배들도 별거아니네 [4] 몰름보 2020.11.13 161 0 전당3은 보면 지상덱 공군덱으로 나눠지던데 [3] ㅇㅇ (183.103) 2020.11.13 120 0 한소림 리벳 비교 [8] byute 2020.11.13 221 0 구관총 씹참피새끼 [7] 겟타 2020.11.13 361 0 이틀치 이터 다 태워서 차뽑았다 [3] DisplayPort 2020.11.13 106 0 ✋질문 레이드 개방 조건이 뭐임? [1] ㅇㅇ (121.134) 2020.11.13 383 0 각유나 사용해본 결과 정리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3 85 0 가끔 각계로 환생하고싶은대 [1] 사라진다 2020.11.13 100 0 소신발언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3 82 2 허허 각등이 포함된 2각 계정이 없군요? [6] Desies 2020.11.13 111 0 7코로 2코를 괴롭히는 짤 [18] 테엥마망 2020.11.13 237 0 신은나를 출격기로만 패다가 각성캐로 시간끌어서 이기는 메타를 어서 없애야 합니다 [2] 십공소 2020.11.13 85 0 안티시리즈 중에 쓰는거 있음? [3] 모다피 2020.11.13 55 0 건틀렛 사실 오토덱 기준으로는 불닭보다 팬드가 더 귀찮아진거같음 [1] 이천쌀떡볶이 2020.11.13 88 0 건틀렛 이게 패왕색 패기인가.. [2] b0ss 2020.11.13 137 3 나 이번 시즌 챌 갈수잇을듯ㅇㅇ [1] CCCAAA 2020.11.13 152 0 근데 결국 다 그 갓겜충이랑 똑같은 말하네 [6] ㅇㅇ 2020.11.13 178 4 건공들 좀 기분 많이나쁨 [3] 몰름보 2020.11.13 96 0 유나한테 찌찌달라고 보채는 제이크 [2] 수램 2020.11.13 184 6 아가 추룡인 둘째 쓰알함 뭐 만들어? [8] 군락 2020.11.13 135 0 불닭년 상향하고나서 이틀 사이에 건점수 200점 떨어짐 [1] 이천쌀떡볶이 2020.11.13 72 1 아 진짜 지옥이네 익명_mgMG4 2020.11.13 72 0 건틀렛 그냥 -건-도 경험치 주면 안됨??? ㅇㅇ 2020.11.13 49 0 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깼다 [1] 소닉 2020.11.13 98 0 유나 템 뭐주냐 똥갓겜 2020.11.13 50 0 건틀렛 각힐 왜쓰는지 잘 몰겠음 [1] ㅇㅇ (114.201) 2020.11.13 132 0 저티는 건틀 10판중 8판은 각힐임 겟타 2020.11.13 89 0 진짜 좃한솔 이런거보다 모건이 더 호감임 [3] ㅇㅇ (183.103) 2020.11.13 124 1 건공시키들 [1] 시루룬 2020.11.13 61 0 건틀렛 제이크에 스커피 지피 존나 달아야 가능하니까 따라하면 안됨 [2] 십공소 2020.11.13 99 0 건틀렛 분명 처음 할 때는 PVP왜함 ㄹㅇㅋㅋ 이랬는데 [3] ㅇㅇ 2020.11.13 155 0 각성캐는 한번에 뽑을라고 지갑 다털필요 업슴? [4] ㅇㅇ (168.126) 2020.11.13 107 0 생각해보니 이제 각힐은 상시노밴이겠네 [4] 노드왕 2020.11.13 133 0 건틀렛 유나덱 미쳤네 [3] 테엥마망 2020.11.13 157 0 건틀렛 계속 각수연에 쳐맞아도 뽕은 채웠다 Eles 2020.11.13 91 0 건틀렛 아니 차라리 [4] ㅇㅇ (121.169) 2020.11.13 83 0 레일리 뭔가 뭔가 하지 않냐 [1] ㅇㅇ 2020.11.13 57 0 할배들 제이크는 다 키운거같던데 [3] 익명_mgMG4 2020.11.13 71 0 각유나 키우기vs알렉스 키우기 [1] 안될꺼뭐있노 2020.11.13 59 0 건틀렛 건모티콘 안 끄는 이유 [1] 수램 2020.11.13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