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유나가 있었는데요 lllBoomerlll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6 작성일 2020-11-14 07:52:48 수정일 2020-11-14 07:52:54 https://arca.live/b/counterside/9327331 타이탄 미사일이랑 디펜 야누스 주먹질 두방에 없었습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18.131) 2020-11-14 07:53:40 삭제 수정 함선이 더딜 잘넣었을듯 ㄷ ㄷ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14 07:53:42 *수정됨 타이탄 야누스 장비 비틱챈에 올려줄수있음?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14 07:54:10 그냥 피감셋둘둘에 체방셋임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14 07:54:23 그래도 궁금하면 올려줄까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14 07:55:15 ㅇㅇ 올려주면 고맙지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14 07:56:01 https://arca.live/b/countersideredfish/9327373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14 07:56:24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성우 힐데 그 자체네 [3] ㅇㅇ (183.98) 2020.11.14 1583 5 건틀렛 오늘 난 몹쓸짓을 하고 말았다 [6] 파이크 2020.11.14 297 -6 건틀렛 이게 게임이냐? [5]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1.14 192 -5 요즘 겜할 시간도 거의 안생기네 [13] 킹스짱 2020.11.14 249 0 님들 이거 개창렬임? [7] ㅇㅇ (49.174) 2020.11.14 167 -3 힐데 대사보면 S 인듯 [3] suoi7sliq 2020.11.14 88 0 2각 10만원이 비싸다니 [5] 페이커 2020.11.14 169 0 누렁이 좀만 더 까만색이면 ㅇㅇ (118.131) 2020.11.14 53 0 구관총 ㄹㅇ 쌔네 [1] 테엥마망 2020.11.14 120 0 건틀렛 야 구관총 [1]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22 0 이거 10만인데 살만함? [12] ㅇㅇ (14.45) 2020.11.14 209 0 'Aㅏ.. 그만 포기하고 싶어졌다랄까'' [3]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1.14 212 9 홍콩발 카사 팬아트 [7] 테렌스후드 2020.11.14 236 7 소신발언함 테엥마망 2020.11.14 78 0 이성은 레이크를 만들라는데 [1] ㅇㅇ (118.131) 2020.11.14 94 0 메카덱 키울때 아라크네 키워야댐? [4] 보보씨 2020.11.14 123 0 뉴비 2번째 ssr함선 코핀vs 엔터항모 [6] 메이 2020.11.14 129 0 겜 시작햇슴 [2] ㅌㄱ 2020.11.14 118 2 팬드성우가 힐데랑 같다는데 [7] byute 2020.11.14 155 0 건공할배들 큰일난이유 [11] ㅇㅇ (27.113) 2020.11.14 173 4 건틀렛 레일리가 본체네 ㅋ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202 0 융합핵 바꾸냐 마냐 [1] 카사야아프지마 2020.11.14 80 0 -건- 때문에 짜증나서 만들었다 [21] ㅇㅇ 2020.11.14 1358 50 건틀렛 유나가 있었는데요 [7] lllBoomerlll 2020.11.14 196 1 ㅅㅍ) 여름스토리가 메인이랑 구르메아줌마 2020.11.14 92 0 구관방 무기 뭐줌 [3] 페이커 2020.11.14 108 0 ✋질문 클로디아 힐 들어감? [6] ㅇㅇ (175.123) 2020.11.14 118 0 건틀렛 타이탄 [1] 테렌스후드 2020.11.14 120 0 ✋질문 전당2 린시엔이 버티지를 못하네 [7] ㅇㅇ 2020.11.14 119 0 닥등이 좀 만 더 키우면 9만딜 나오겠네 ㅋㅋㅋ [9] 힘을숨김 2020.11.14 144 0 뉴비 아레나에서 첫 패배 [18] Hxlfmxnkn 2020.11.14 284 2 리세계 살라는데 2각 누구가져가는게 베스트? [2] ㅇㅇ (14.45) 2020.11.14 85 0 ㅋㅋ 에델 천장 직전까지 갔더니 하느님께서 친히 야누스를 내려주셨네 ㅋㅋㅋ [12] 히로아인 2020.11.14 155 4 친구가 시발 지 여친 데려왔다고 같이 술먹게 나오라는데 뭐임? [15] 보노본호 2020.11.14 226 4 아 시발 카최지 [1] ㅇㅇ (14.38) 2020.11.14 78 1 의외로 목소리 좋은 캐릭터 엘빅이 2020.11.14 89 0 카사 개좆같은거 원탑 [19] 뱅레이 2020.11.14 1582 52 명함상점 로테도 도는거냐????? [2] 사라진다 2020.11.14 81 0 건틀렛 본인 누적승리 500찍음 [4] ㅇㅇ 2020.11.14 105 0 목소리는 알렉스랑 시그마가 최고인듯 [8] 구르메아줌마 2020.11.14 119 1 ??:코덱스 기동! [2] ㅇㅇ 2020.11.14 109 -2 전당 3-4 썬볼이 중요하구나 엘빅이 2020.11.14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