깍두기국물밴


ㄹㅇㅋㅋ


협력사 빌려서 4대로 깼음

그래서 소대 3개로 갈라쳐도 되는데

그냥 다이브 4소대 그대로 3개만 투입함


카운터사이드 로고나오고나서

그동안 카운터사이드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어플삭제되는거아닌가

그생각들어서 솔직히 조금 쫄렸음

분위기가 딱 그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