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깍두기국물밴

ㄹㅇㅋㅋ

협력사 빌려서 4대로 깼음
그래서 소대 3개로 갈라쳐도 되는데
그냥 다이브 4소대 그대로 3개만 투입함

카운터사이드 로고나오고나서
그동안 카운터사이드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어플삭제되는거아닌가
그생각들어서 솔직히 조금 쫄렸음
분위기가 딱 그거잖아

깍두기국물밴

ㄹㅇㅋㅋ

협력사 빌려서 4대로 깼음
그래서 소대 3개로 갈라쳐도 되는데
그냥 다이브 4소대 그대로 3개만 투입함

카운터사이드 로고나오고나서
그동안 카운터사이드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어플삭제되는거아닌가
그생각들어서 솔직히 조금 쫄렸음
분위기가 딱 그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