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평생 맨땅계로 해야하나... Hxlfmxnkn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8 작성일 2020-11-14 08:21:51 https://arca.live/b/counterside/9327734 이만 오천원으로는 아무것도 구할수없는 현실... 눈물샘 폭발...각성캐 가지고싶다...리세계 매물 풀려라...ㅠㅠㅠ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퀸미나 2020-11-14 08:22:11 리세계 요즘없음? 펼쳐보기▼ Hxlfmxnkn 2020-11-14 08:23:02 있긴한데... 전 1각계로 조촐하게 시작하고싶어서... 펼쳐보기▼ 퀸미나 2020-11-14 08:23:48 그런거면 열심히하는거밖에 방법없긴하지... 펼쳐보기▼ 겟타 2020-11-14 08:22:40 맨땅계라도 어느정도 운과 충분한 자본만 있으면 됨 펼쳐보기▼ Hxlfmxnkn 2020-11-14 08:23:20 그 자본을 전 치킨 먹는데 썼답니다... 펼쳐보기▼ 페도새끼 2020-11-14 08:23:10 한창 풀릴때 안사고 머했어 펼쳐보기▼ Hxlfmxnkn 2020-11-14 08:23:33 ㅠㅠㅠㅠ 일주일만 더 빠르게 시작했더라면 진짜 ㅠㅠㅠㅠㅠ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14 08:25:19 그럼 계정에 미련가지지말고 일단 마음가는데로 게임하고 있어봐. 혹시 모르면 갈아탈 준비 해야하니까 계정에 너무 애정 가지지 말고 펼쳐보기▼ Hxlfmxnkn 2020-11-14 08:26:25 제가...정이 빨리드는 타입이라서... 펼쳐보기▼ 베버 2020-11-14 08:33:48 1각계면 뭐로 시작할려고? 펼쳐보기▼ Hxlfmxnkn 2020-11-14 08:36:47 유나는 별로 안 땡겨서 각성 이수연이나 각성 힐데??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각성 유미나는 아예 매물이 없는것 같아서 ㅠㅠ 펼쳐보기▼ 베버 2020-11-14 08:37:22 내가 하나 줄테니 그 돈으로 월정액 질러서 해 펼쳐보기▼ 베버 2020-11-14 08:37:38 각수연 줄까 각힐줄까 펼쳐보기▼ Hxlfmxnkn 2020-11-14 08:37:53 헐 각수연이요!!! 헐 펼쳐보기▼ 베버 2020-11-14 08:38:19 잠시만 뭐가 좋은지 보고 펼쳐보기▼ 베버 2020-11-14 08:42:45 https://open.kakao.com/o/sAOCbHGc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ㅈ같네 ㄹㅇ 십공소 2020.11.14 130 1 이터니움 자동회복 질문있음 ㅇㅇ (211.229) 2020.11.14 50 0 같은 3코 쓰알 레인저 입니다 [3] ㅇㅇ 2020.11.14 140 0 틀딱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는데 [4] 미미카키 2020.11.14 318 0 [재업 ]극초반 뉴비 덱 및 여러가지 질문사항이 있습니다. [11] zzz (61.79) 2020.11.14 196 2 추룡응애... 카운터사이드 '정복' 완료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4 123 0 근데 여기 챈주는 누구임?? [15] Moko 2020.11.14 182 0 씨발 자계 434 556좀 돌고싶다 [3]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16 0 여기 똥꼬충새기들 꽤 잇는거 같음 [8] 몰름보 2020.11.14 217 -14 저번주 업뎃에 확률 건드렸나? 직무유기 2020.11.14 244 0 씨팔 [1] 쮎 2020.11.14 124 0 이떡밥 델타세븐 외전봐야 이해가능함?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4 649 0 신지아같이 버려진애들이면 가난할텐데 [2] 마이크 2020.11.14 141 0 "지아링 맘마조 응애" [35] ㅇㅇ 2020.11.14 4086 77 ✋질문 뉴비 할로윈이벤트맵 2-7이 안깨지는데 그럼 어디를 오토돌려? [2] 커피맛쵸파 2020.11.14 110 1 건틀렛 어제 나한테 건모티콘 날리던 새끼 만남 [2]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1.14 174 0 코핀컴퍼니 직원중에 제일 짜르고싶은년 [7] 셀레스틴 2020.11.14 196 5 하림이는 벗는거보다 [7] 양하림 2020.11.14 279 0 오늘부터 보급소 리롤 안돌리기로 결심햇음 [5] 몰름보 2020.11.14 173 0 카린이 직장상사면 어케됨? [6] 탄산수 2020.11.14 180 0 에블린 초월하면 힐량도 늘어? 무녀레이무 2020.11.14 67 0 진짜 말도안되는수치다 [6] ㅇㅇ 2020.11.14 197 0 넬슨 힐버그있음? [3] 배가아픈레후 2020.11.14 116 0 그냥 평생 맨땅계로 해야하나... [16] Hxlfmxnkn 2020.11.14 208 1 어휴... 미미카키 2020.11.14 72 0 리세계 구매 질문 [3] zzz (61.79) 2020.11.14 141 1 신은나 신나! [1] 쮎 2020.11.14 142 0 카사 평균연령 안믿겨졌었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 2020.11.14 230 0 지구에서 가장 검은 물질인 벤타블랙 [3] 보노본호 2020.11.14 438 6 알렉스가 상사면 [4] 닥터최고 2020.11.14 181 -1 펭하림 스킨 나오면 하림맘 한다 [2] 카린웡 2020.11.14 117 0 신나! [2] 쮎 2020.11.14 122 0 이거 존버라매 [4] 좆 2020.11.14 179 0 펭하림 그린사람 펭하림 스킨 나오면 돌아올까? [4] 십공소 2020.11.14 130 -3 예전엔 스커가 병신집단이었는데 [2] 칠영나비 2020.11.14 141 0 ㅅㅍ) 제이크 스마트가이한테 [2] 구르메아줌마 2020.11.14 196 -2 뉴비 556 깼어요 [1]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4 85 0 오예 뉴비 드디어! [5]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25 0 건틀렛 유나 너무 좆사기인거 같아 [5]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1.14 266 -6 저번에 살짝 찍먹하다 접었는데 [13] ㅇㅇ (221.155) 2020.11.14 157 0 아이 싯팔 [2] 시루룬 2020.11.14 120 0 건틀렛 당신은 언제나 나와 함께였죠... [8] lllBoomerlll 2020.11.14 216 0 건에서 루미 좋음? [5] 소림맘 2020.11.14 142 0 로자키울까..?? [3] 푸우 2020.11.14 86 0 구관메카 목소리 좀 꼴리네 [3] ㅇㅇ (121.155) 2020.11.14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4 0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