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넣으면 팬드에터지고 

야누스도 팬드에 내려오고

이프도 대부분 스충유나라 특수기 휘말리면

그대로 겜터지고

특수기 빼놓고 이프 써도 실비아 쳐 기나오고

각유나조지면 불사조있는대로 2페이즈 각수연나옴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