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베이더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솔저 ㄷㄷ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6]
구관조리병
겟타
겟타
ㅇo
이유미국밥
데스티니차일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근데 네이버 왜이렇게 속옷광고가 많이나오냐
[5]
147
0
아이돌이라면 대충 호러 컨셉도 찍지 않았을까?
72
0
결국 펜드가문제야?
[2]
73
0
방금 레이드 떠서 드갓는데 컨소원이 죽엿음
[1]
99
0
늒네 카사 열심히 하고싶은데..
[3]
107
0
딱 레파토리가 이거네
135
0
유튜브 광고도 빅데이터로 뜬다며
[6]
141
0
건틀렛
애기탱크 뽑아야됨?
[4]
90
0
짤녀 꼴리면 할로윈 융합핵패키지삼
[3]
109
0
강소영 전장옵 떴냐?!?!!
[9]
146
5
죽을뻔한사람
[3]
103
0
패치내역 길이 = 수요일 코저수 인것같은데
68
1
각유나가 각등이보다 전당2 더 잘도는데
[5]
99
0
이제보니까 장웨이 옷 존나 야한옷이네
[9]
629
3
유저수 갱신때는 상연이도 채널반응 보지 않을까?
[1]
169
2
함선 묘수풀이는 항상 내 머리로만 풀었는데 이건 진짜 모르겠다
[7]
121
0
다들 사실은 각유나를 좋아하는거야
[5]
122
-5
리벳 상태이상 저항이 왜 있는거지?
[5]
104
0
다시 꼬라박으면 그것도 웃기겠노
[6]
88
0
뭐냐 저거 평일 유저수인데 어케올랐냐
[3]
103
0
유저수 올랏으니 치킨 시킨다ㅋㅋ
[2]
95
0
나는 하트 베리 애들이 좋아
[6]
126
3
각성 솔저 ㄷㄷㄷ
[6]
121
0
호박가지고 이벤상점에서 젤 중요한게 머임??
48
0
저거 왠지 목요일게 맞는거같은데
[2]
87
0
종신한 에델은 사장님을 더 좋아할까 아니면
[6]
99
0
각유나 보고 든 생각
[9]
1191
28
역시 나는 틀리지 않았어...
[2]
85
0
뭐 어떻게 유나를 뚫을수있는게 없어
46
0
ㅋㅋㅋㅋ 군침이 싹도노
[8]
107
0
할로윈 장비 살필요없음?
47
0
패치 했으니까 오르지
[2]
56
0
접는다
[7]
241
-16
역시 조울증채널
[1]
63
1
정치얘기) 유튜브 존나 빨간색이노
[9]
118
-2
근데 왜 어제안오르고 오늘오른거지
42
0
언제 한번 갤런쳐 업뎃이 누락 됐었나?
28
0
아 유저수주식 오랜만에 보니까 재밋노 ㅋㅋ
43
0
아직 카사 분위기 괜찮다고 느끼는점
60
0
여기 진짜 조울증 챈 맞구나 ㅋㅋㅋㅋ
[2]
75
0
평일에 다시 2100까지 떨어지고 다음주 주말에 오를듯
28
0
속보) 뉴비쟝 오늘 에델 종신계약했음
[2]
74
0
팩트는 2300 결사대는 굳건하다는거임
49
0